원클락 뉴스

목차

    순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300만원 대상

    전남 순천시에서 재난지원금 지급을 시작합니다. 말도 안되는 일로인해 눈덩이 쌓이듯 피해를 본 자영업자는 순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300만원 대상 확인하고 지급 받으세요. 그동안은 전시민 대상으로 2차례 지급을 했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했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입니다.

     

    순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담화문

    2월 25일날 사랑하는 순천시민 여러분이라는 서두로 많은 분들의 공감과 위로를 샀습니다. 조회수는 현재 시간으로 934회로 생각보다는 많은 분들이 많이 모르는 듯 싶습니다. 그냥 흘려서 넘길 수 있다는 안타까움에 저라도 힘을 보태고자 글을 적게 됐습니다.

     

     

    2차 방역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2차 방역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2월들어 국회에서 17조원 규모의 추경예산이 통과함에 따라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330만명에게 업체당 300만원 '2차 방역지원금'을 지급합니

    oneclock.tistory.com

     

    순천 재난지원금 300만원 신청 대상

    영업중단으로 타격을 가장 많이 받았던 유흥시설 5종과 노래방, 여행업 등에 300만원을 드립니다.

     

    순천시 소상공인 지원금 200만원 대상

    식당, 카페, 학원, 실내외 체육시설, 목욕장업, 상점,마트, PC방, 이미용업, 숙박시설, 운수업 등 영업제한 대상인 자영업자들은 200만원을 받게 됩니다.

     

    순천시 프리랜서 지원금 100만원 대상

    문화예술인, 프리랜서, 강사, 전통시장 노점상, 방문판매업자 등에게 100만원을 지급합니다.

     

    순천시의 지난 행보

    이번에는 특출나게 하는 행동이 아닙니다. 순천시는 그동안 자체 예산만으로 전시민 재난지원금 2회나 지급한 바 있습니다. 10인 미만 사업장, 소상공인, 자영업자에게 50만원, 화물자동차, 전세버스 종사자에게 50만원을 각각 현금으로 지급했습니다.

     

     

    2022년 일자리안정자금 신청 지원대상

    2022년 일자리안정자금 신청 지원대상 본 글에서는 2022년 일자리안정자금 신청과 지원대상 및 홈페이지 바로가는 경로를 소개합니다. 일자리 안정자금이란 최저임금이 상승함에 따라 소상공인

    oneclock.tistory.com

     

    순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2년이란 고통의 터널을 인내해온 순천시의 모든 시민과 자영업자 분들을 위한 조치 입니다. 이것만으로 모든 상처와 아픔이 가시는건 아니지만 순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과 관련된 내용을 찾아본 뒤 마음의 짐을 더시길 바랄뿐 입니다. 👇

     

     

    순천시청

     

    www.suncheon.go.kr

     

    3월 중 상세한 내용이 발표되면 추가된 정보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마무리

    지금의 글만으로는 모든걸 다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글을 남기는 시점에서는 모든걸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다만 분명한건 이대로 집행될 거라 점입니다. 빠르면 3월이고 늦으면 4월 안으로 지급이 완료될 것입니다. 그때까지 우리가 해야할 일은 자주 정보를 찾아보고 숙지하고 해당 기간이 도래하면 접수를 마치는 것입니다.

     

    제목으로는 순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300만원 대상이라고 했지만 프리랜서도 10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 제외되고 소외됐던 분들까지 시에서 챙겨주니 감사한 일입니다. 앞으로도 관심을 갖어주신다면 좋은 내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2022년 기초연금 수급자격 선정기준액 살펴보기

    2022년 기초연금 수급자격 선정기준액 살펴보기 2022년도 노인 기초연금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객관적인 데이터를 전해드립니다. 카더라 통신은 싫어하는 성격이다보니 팩트에 기반한 정보만

    oneclock.tistory.com

     

     

    코로나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 방법 및 기준

    코로나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 방법 및 기준 2022년부터는 코로나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지 못하면 제대로 대처가 안됩니다. 질병관리청 입장에서는 위드 코로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