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무료 애니 사이트 TOP3 궁금하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유료로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넷플릭스를 이용하지만 조금만 생각을 하고 검색을 한다면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애니맥스, 라프텔, 투니버스, 애니온 등의 국내 유료 애니메이션 방송 채널도 나쁘지 않습니다. 문제는 신작으로 나오는 만화영화는 저작권 문제로 등록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빠르게 일본 방송으로 공개되지마자 릴리즈 되는 무료 애니 홈페이지를 찾고 있다면 잘 오셨습니다. 지금부터 무료 애니 사이트로 이용하면 괜찮을만한 3곳을 엄선해서 소개 합니다. 순서는 마음대로 정했으니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끊기지 않고 2023년에도 문닫지 않고 계속 이용할 수 있는 채널 입니다.

     

    무료 애니 사이트 TOP3

    요일별로 신작 업데이트를 잘하고 사이트 폐쇄 등 문제가 없는 곳으로만 정리했습니다. 어중이 떠중이들 많이 아는 것 보다는 양보다 질로 따지는게 좋습니다. 합법적으로 한일 애니메이션 최신작 보실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 시청하세요.

    1. 애니TV

    개인적으로 가장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애니24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플레이어 화면 구성도 단촐하지만 빠릅니다. 어떤 인터넷 환경에서도 끊김없이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배속 빠르게 시청할 수 있는 기능적 구성도 만족스럽습니다.

    • 장점 : 1990년도부터 오늘날까지 애니 자료가 방대하다는 것
    • 단점 : 사이트 주소가 자주 변경 되는 편, 재생 중 키보드 건너뛰기가 안됨

    무료-애니-사이트-TOP3

    2.오리TV

    오리티비는 링크kf 접속이 어려울 때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모브사이코 시즌3 업데이트 및 전생했더니 검이었습니다 등의 신작애니를 발빠르게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본 애니메이션 어디서 보나요? 같은 질문은 아해도 될 정도 입니다.

    • 장점 : 넷플처럼 플레이어 이동하기 가능
    • 단점 : 이상한 광고가 너무 많이 보임

    무료-애니-사이트-TOP3

    3. 앤라이프

    장르별 구분과 신작 애니를 인기순으로 정렬한 부분이 인상적 입니다. 인터페이스 구성이 상당히 깔끔하고 이용에 군더더기가 전혀 없습니다. 잠깐 끊긴다는 점 등의 문제가 있지만 광고도 오리티비에 비하면 많지 않습니다. 뭘 봐야할지 모를 때 인기있는 무료 애니를 다양하게 추천해줘서 선택하기 편합니다.

    • 장점 : 직관적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 단점 : 이용자 몰림에 따라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

    무료-애니-사이트-TOP3

    맺음말

    본 글에서는 3가지의 무료로 애니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렸습니다. 2024년에도 폐쇄될 위험이 적지만 혹여나 링크가 깨질 경우 댓글을 남겨주시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하루의 마무리를 즐겁게 하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글을 마칩니다.

     

    함께 봐야할 글모음
     

    무료 웹툰 사이트 TOP7 바로가기

    무료 웹툰 사이트 TOP7 바로가기 해봤나요? 만화나 웹툰 즐겨 보시죠? 네이버와 다음에서 웹툰 보는 즐거움으로 하루를 버티고 있습니다. 노블레스와 신의 탑은 정주행 했습니다. 과거에는 만화

    oneclock.tistory.com

     

    패트리온 무료 결제 없이 검로드 디스코드 후원사이트 보는 1가지 방법

    2023년 기준으로 패트리온 무료 결제 없이 검로드 디스코드 후원사이트 보는 1가지 방법을 공개합니다. 국내외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시청하다 보면 유료 사이트인 패트리온에 영상을 올리는

    oneclock.tistory.com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TOP2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2023년에도 인기 있을 SNS라고 하면 페북, 인스타그램을 꼽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릴스까지 흥행하고 있다보니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의 사용점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