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2023년에도 인기 있을 SNS라고 하면 페북, 인스타그램을 꼽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릴스까지 흥행하고 있다보니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의 사용점유율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인스타는 스토리라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비공개 계정만 아니면 맞팔 관계가 아니라도 읽을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올린 계정은 어떤 사람이 보고 갔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헤어진 남친이나 여친 혹은 소개팅 하기전 염탐했다가 기록이 남으면 난감해집니다.

     

    이렇게 혼란스런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고 스토리를 몰래 볼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런 의미에서 좋을만한 인스타 몰래보는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는 사이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다른 사람 모르게 보는 방법은 5가지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비행기 모드를 사용하거나 앱에서 스토리를 빠르게 읽은다음 상대방을 차단하고 몇시간 뒤 푸는 것입니다. 문제는 이러한 방법들은 알아도 써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귀찮기 때문이죠.

     

    꼼수를 쓰다가 인스타그램에 흔적이 남을 수 있다는 찝찝함은 덤입니다. 이렇게 할 필요없이 무료이자 로그인 없이 인스타그램 아이디만 갖고 상대방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봅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1.스토리세이버

    스토리세이버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볼 수 있는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유저네임 검색 시 리캡챠라는 보안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간단하게 같은 그림 3가지를 주제에 맞춰서 선택하면 넘어갑니다. 스토리 영상의 길이가 얼마이며 몇시간 전에 업로드 된 파일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의 스토리 영상이나 사진을 저장하고 싶다면 save as video 버튼을 눌러서 저장해도 됩니다. 하이라이트 스토리도 열람이 가능합니다.

     

    👉 스토리세이버 바로가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2.세이브 인스타그램

    앞에서 본 storysaver와 달리 릴스랑 비디오까지 한꺼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검색시는 story라는 항목을 클릭하고 검색창에 상대방 인스타 계정명이나 인스타그램 링크를 입력하면 됩니다. 짧은 시간에 대량 검색시 please tiry in one minute 라는 경고문구가 뜹니다.

     

    마무리

    2023년 기준으로 많이 이용할 인스타 몰래보기 사이트 TOP2 정리를 마칩니다. 기존에 알고 계셨던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가장 강력한 기능을 자랑하면서도 사용법이 쉽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IT꿀팁 모아보기

     

    유토렌트(utorrent) 한글판 다운로드 설치 방법

    유토렌트(utorrent) 한글판 다운로드 설치 방법 유토렌트는 국내와 해외에서 매우 유명한 무료 토렌트 클라이언트 중 하나 입니다. utorrent 클래식은 용량도 작다보니 하드용량 부담도 없는 쾌적

    oneclock.tistory.com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 제거하는법

    한글파일 편집시 정식프로그램 설치한다는게 생각보다 번거롭고 귀찮은일에 속하고 한다 한글뷰어프로그램은 무료지만 편집이 안되니 어쩔 수 없이 정식프로그램을 써야하는 숙명 오늘날

    oneclock.tistory.com

     

    스마트폰 브라우저 광고 차단

    오늘은 스마트폰 브라우저 광고 차단 및 제거를 해보겠습니다 아이폰은 모르겠지만 갤럭시 유저로서 브라우저 광고가 뜨는걸 참을 수가 없었고 며칠간 씨름끝에 드디어 해결책을 알아냈습니다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