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2024년 기준으로 패트리온 무료 결제 없이 검로드 디스코드 후원사이트 보는 1가지 방법을 공개합니다. 국내외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시청하다 보면 유료 사이트인 패트리온에 영상을 올리는 경우를 만나게 됩니다. 어떻게 하면 패트리온과 온리팬스 무료 볼 수 있는지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패트리온 무료

    패트리온 무료

    패트리온 사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셨나요? 몽세리,남자의시선,에디린,이블린 패트리온 영상의 수위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은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 바로 시청해보세요.

    채널들 특성상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면 노란딱지가 붙어서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린 친구들이 시청하면 안 되는 영상들이 쌓일 경우는 채널이 유튜브 알고리즘에서 배제되어 영상 노출이 기회도 박탈당하게 됩니다.

     

    어쩔 수 없이 맛보기 영상만을 유튜브 채널에 올리고 노출이 심한 영상들은 패트리온 구독 결제 시만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채널 운영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입니다.

     

    검로드 디스코드 후원사이트

    패트리온을 비롯해 매달 자동으로 결제되는 후원사이트 중 검로드 디스코드의 영상을 공유하는 유저들이 모인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서 검색되는 자료를 활용해보세요.

    명칭은 케모노(Kemono)이며 영문으로 표기된 사이트로 봐서는 한국에서 운영하는 것처럼 보이진 않습니다. 상단 메뉴를 통해 본인이 찾고자 하는 아티스트를 검색 후 필요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볼 수 있다는 방법을 알려드리지만 정당한 지불을 하고 보는 게 맞습니다. 지갑 사정이 도무지 좋지 않아서 이번 달은 어쩔 수 없다는 분에 한해서 이용하길 바랍니다. 영어나 일본어로 검색해도 찾을 수 있습니다. 국내 크리에이터는 찾기 힘든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아무래도 해외 유저들 중 일부가 영상을 공유하는 방식이다 보니 한계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 가지 팁을 주자면 Artist 검색 시 검색 결과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 경우 F5 새로고침 또는 Artist List를 클릭한 뒤 재검색하면 됩니다.

    해당 팬 계정의 채널에서 활동하는 유저가 많을수록 공유되는 영상도 빠르게 올라오는 편입니다. 상대적으로 본인이 보려고 하는 채널의 구독자가 적은 경우는 영상을 찾기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케모노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영상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구글링으로 후원 사이트 우회하는 법이나 뚫기로 검색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패트리온 무료 결제 없이 검로드 디스코드 후원사이트 보는 1가지 방법을 마칩니다. 정말로 필요한 분에 한해서만 이용하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 카톡 차단 당하면 확인방법 TOP2

    당황하지 않고 2023 카톡 차단 당하면 확인하는 방법 TOP2를 소개 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온라인 데스크톱과 모바일 카톡으로 차단 확인방법이 존재합니다. 두가지 경우를 모두 쉽게 다

    oneclock.tistory.com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TOP2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2023년에도 인기 있을 SNS라고 하면 페북, 인스타그램을 꼽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릴스까지 흥행하고 있다보니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의 사용점

    oneclock.tistory.com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모음 TOP3 (2023년)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모음 소개합니다. 저는 500메가 인터넷을 사용하지만 속도가 느린 편입니다. 그렇게 체감하는 걸 수도 있기 때문에 통신사에 속도를 다시 측정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