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정부 소비쿠폰 9종 지급대상 사용방법

    오랜만에 11월 9일을 시작으로 정부 소비쿠폰 9종 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소비쿠폰 지급대상 및 사용방법에 관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대표적으로 외식 영화 스포츠 경기 숙박 여행 체육시설 할인 받기를 할 수 있습니다. 21년 11월부터 일상회복안으로 경제활성화를 노리고자 소비할인권을 합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와 발맞춰 경제 부흥기와 전환기를 맞이하려는 노력에 동참 바랍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지난 생일때 지인에게 받은 homplus 상품권을 봐도 사용처가 어딘지를 정확히 알지 못해 홈플에서 장보는 정도로만 활용했던 분들이 많았다면 꼭 보세요. 장보기 뿐만

    oneclock.tistory.com

     

    정부 소비쿠폰 9종 지급대상

    문정부는 정부 소비쿠폰을 매년 일관되게 시행중입니다. 처음 시행하던 시기도 그랬으나 현재까지도 대단한 경제부흥책이란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없는 것보다는 낫다고 생각하는 국민들이 절반 이상입니다. 2021년도 정부의 소비쿠폰은 총 9종의 참여지급 대상을 두고 있습니다.

     

    농수산물과 외식, 공연, 숙박, 체육, 영화, 여행, 전시, 프로스포츠 경기 관람까지 적게는 1천원부터 많게는 사용액의 절반 이상을 할인합니다. 정부의 소비지원금의 또다른 정책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차근차근 안내합니다.

     

     

    2021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완벽정리

    2021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완벽정리 전국민 여름 휴가비 지원신청을 위한 자리가 열렸습니다. 참여대상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중견기업, 사회복지시설, 비영리민간단체 및 의료법인 근로자

    oneclock.tistory.com

     

    정부 소비지원금 9종 사용방법

    1. 외식쿠폰 지급

    정부 소비쿠폰 외식 신청 대상은 신용카드로 4번 배달시 1만원을 돌려주는 것입니다. 회당 2만원 넘게 주문해야 합니다. 백화점과 대형할인점 등은 제외입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의 배달앱으로 주문한 내역만 집계로 들어갑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ampleapp&hl=ko&gl=US 

     

    배달의민족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1등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play.google.com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ineapp.yogiyo&hl=ko&gl=US 

     

    배달요기요 - 기다림 없는 맛집 배달앱 - Google Play 앱

    첫 주문이면 총 20,000원 할인!

    play.google.com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upang.mobile.eats&hl=ko&gl=US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 Google Play 앱

    100% 한집배달 쿠팡이츠

    play.google.com

    현금결제시 데이터가 남지 않으니 불가 합니다. 롯데, 삼성, 우리, 신한, 현대, BC카드, 국민, 농협 카드로 결제시만 허용됩니다. 하루에 4번을 다 쓰면 안됩니다. 1일 최대 2회로 제한됩니다.

     

     

    2. 영화쿠폰 지급

    9종의 정부 소비쿠폰 영화 할인은 매주 진행됩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관에서 6천원씩 할인가능합니다. 7일마다 2장씩 예매가능하며 독립영화관 상영관 작품도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cgv.co.kr/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www.cgv.co.kr

     

    https://www.lottecinema.co.kr/

     

    롯데시네마

     

    www.lottecinema.co.kr

     

    https://www.megabox.co.kr/

     

    MEET PLAY SHARE, 메가박스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경험을 만듭니다.

    www.megabox.co.kr

    저는 집근처에 있는곳이 CGV 영화관인줄 알고 영화 소비쿠폰을 다운받았지만 알고보니 롯데시네마라서 망연자실 했습니다. 지도로 먼저 잘 확인하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모든요일 영화 6천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연인과 가족끼리 2명까지 해당되니 편하게 보세요.

     

    3. 숙박쿠폰 지급

    9개의 정부 소비쿠폰 숙박할인을 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호텔과 모텔 등 각 사이트로 직접 들어가서 예매하는것보다는 모든 정보를 모아둔 플랫폼 가격비교 누리집을 이용하면 편합니다. 여행가서 하룻밤 묵을 장소에서 2~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 인터파크, 데일리호텔 등 메이저 회사들이 대거 참여했습니다.

     

    https://www.goodchoice.kr/

     

    취향대로 머물다 여기어때

    전국 호텔, 펜션, 모텔부터 워터파크, 놀이공원, 아쿠아리움까지 최저가 할인 예약

    www.goodchoice.kr

     

    https://www.dailyhotel.com/

     

    데일리호텔 - 호텔&레스토랑 할인예약

    매일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로 호텔&레스토랑 할인 혜택을 누려보세요.

    www.dailyhotel.com

     

    https://www.mcst.go.kr/

     

    문화체육관광부 누리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ww.mcst.go.kr

    숙박대전 쿠폰 신청방법은 문화체육관광부 누리집으로 가면 됩니다. 이미지로 된 배너 클릭하고 숙박 할인권 받으면 됩니다. 12월 23일 안으로만 원하는 호텔이나 모텔로 예약잡아서 숙박하세요. 취소나 노쇼는 안됩니다.

     

    4. 전시회 미술관 소비쿠폰 지급

    예술계통에 관심이 있다면 정부 소비쿠폰 9종 전시회 아니면 미술관 할인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문화N 티켓 사이트의 쿠폰 발급받아서 전시회 일정을 찾아서 예매를 하면 끝입니다. 단 평생 지원되는건 아니고 11월 1일 ~ 12월 5일까지 발급된 쿠폰에 제한합니다. 1인당 10매까지 가능하니 가족, 지인분들과 단체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front.wemakeprice.com/

     

    특가대표! 위메프

    놀라운 가격과 트렌드를 발견하는 즐거움, 위메프

    front.wemakeprice.com

     

    http://www.interpark.com/

     

    http://www.interpark.com/

     

    www.interpark.com

    1,000원 ~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미술전시관람료를 지원받아서 결제시 자동으로 할인 받으면 됩니다. 인터파크, 티켓링크, 위메프 홈페이지와 어플로 이용 가능합니다.

    5. 체육시설 소비쿠폰 지급

    실내 공간에서 스포츠 운동을 하는 분들이라면 정부 소비쿠폰 헬스장, 스쿼시, 배드민턴, 탁구장, 농구, 태권도, 유도 등 체육시설 할인이 가능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내의 국민체육진흥공단을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월 누적이용금액이 8만원 초과시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kspo.or.kr/

     

    국민체육진흥공단

     

    www.kspo.or.kr

    1타 3만 체육쿠폰이라고 홈페이지 들어가면 첫화면에 바로 나옵니다. 안내보고 바로 신청해서 운동 소비쿠폰 받으세요.본인이 이용중인 실내체육시설로 가서 이용료 결제시 카드사를 통해 담달 환급받게 됩니다. 이용기간은 11월 1일 ~ 19일까지인 점만 참고바랍니다.

     

    6. 스포츠경기 쿠폰 신청

    우리나라 40만명의 국민들에게 정부 소비쿠폰 축구 야구 경기장 예매 할인을 해드립니다. 5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각 프로구단의 온라인 예매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http://www.ticketlink.co.kr/

     

    티켓링크

    티켓예매, 스포츠, 공연, 전시 등 티켓 예매서비스 제공. 페이코(PAYCO)간편결제 지원.

    www.ticketlink.co.kr

    티켓링크나 인터파크로 들어가서 스포츠 예매로 들어가면 됩니다. 야구도 재밌고 축구도 현장관람하기 딱 좋은 날이 아닌가 싶네요.


    7. 여행쿠폰 신청

    여흥을 사랑하는 국민들 입장에서 정부 소비쿠폰 지급대상에 여행 할인이 빠지면 안되죠. 국내여행으로 제한된다는 점만 인지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바닷가 근처나 산으로 여행갈 계획이 있다면 40%나 프로모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domestic.tourvis.com/event/koreatourevent

     

    투어비스

    액티비티 여행, 어디로 떠날까요? 국내 티켓&액티비티 최대 10% 즉시할인

    domestic.tourvis.com

    문화체육관광부의 투어비스 페이지로 들어가면 상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전,대구,부산,강원도,제주도,전라도,경상도 등 국내 다양한 지역을 만나보세요.

     

     

    이정도면 정부 소비쿠폰 9종 지급대상 사용방법은 충분히 적은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 축구 야구 헬스장 탁구장 유도 태권도 검도 숙박 여행 할인 받기 뿐만 아니라 농산물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는점이 좋습니다. 공연장은 1인당 8천원 할인이 되고 미술관은 1,000원~5,000원 DC 가능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경기 직관하고 싶었던 스포츠맨들은 50%까지 경비를 줄일 수 있으니 더할나위 없이 흡족합니다.

     

    잘먹고 잘노고 즐기는 21년 하반기와 22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2022 수능 등급컷 난이도 파악하기

    2022 수능 등급컷 난이도 파악하기 매달 보는 모의고사에서 등급컷 점수는 가볍게 넘어섰는지 궁금합니다. 2022 수능 날짜 일정에 따라 디데이를 설정하고 막판 달리기를 한 전국의 모든 학생 여

    oneclock.tistory.com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방법 및 서류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방법 및 서류 자녀명의로 주식 계좌를 많이들 개설하는 추세입니다. 사람들이 하는건 뒤쳐질 수는 없는 노릇이죠.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하면 보다 좋은 종목으로 목돈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