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결승 1차전 문자투표 결과 황영웅이 1위를 차지 했습니다. 3월 7일은 결승 2차전 실시간 투표로 최종 우승자를 선발 합니다. 현재까지 황영웅이 우승할 확률이 높습니다. 우승상금은 전액 기부하기로 약속 했습니다.

    황영웅,민수현,박민수,손태진,에녹,공훈,신성,김중연까지 총 8명이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2월 28일 화요일부터는 불타는 트롯맨 결승 투표하는 방식에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온라인 투표와 생방송 문자투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원조와 다른 방식을 도입한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니다. MC 도경완이 불트 방송이 종료된 직후부터 투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다중 투표는 가능하지만 참가자 중복 투표는 불가 합니다. 따라서 주의해야 합니다. 본인이 응원하는 가수를 우승시키려면 팬클럽 활동이 중요합니다. 단합하면 불타는 트롯맨 투표 순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황영웅,박민수,신성,에녹,손태진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투표 집계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7표씩 참여 가능합니다. 바로 해보세요. 불타는 트롯맨 결성전 무대도 다중 투표 가능합니다. 👇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첫방송

    • 첫방송 일정 : 2022년 12월 20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 방영 채널 : MBN

    나는 자연인이다로 유명세를 치른 MBN 방송사에서 12월 20일 불타는 트롯맨이 첫방송 합니다. 여러분이 응원하시는 분들의 무대 뒤 에피소드를 SNS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MBN 불타는트롯맨 홍보계정에 소개된 트롯쾌남들은 100명이나 됩니다. 각 가수들의 숏츠영상부터 직캠영상까지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이번에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100명 중에서 가장 눈길이 가는 사람은 75번 입니다. 어떤 식으로 노래를 부르는지 집중해서 들어보면 좋습니다. 남들과 다른 기교와 감성을 가진 참가자기 때문입니다. 재야의 고수가 많이 출연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가 기존에 많이 아는 가수들 위주로 편성 됐다면 불트 참가자는 남모른 인물이 대거 출연 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인기투표 참여는 이쪽 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투표하기

     

    오픈상금제

    오징어 게임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는 오픈상금제는 독특합니다. 기존에 있던 설정에서 새로운 방식을 2개 채용 했습니다. 트롯오디션 역사 중에서 우승상금을 정하지 않고 시작하는 경우는 처음 입니다. 참가자은 최종상금이 얼마가 될지 모르고 라운드에 올라갈 때마다 받은 점수를 통해 상금을 쌓아가게 됩니다. 10억이 넘는 우승상금이 누적될 수도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각 방송사에서 사활을 걸고 제작하는 트로트 프로그램이라서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은 하루 5번 이상 편성 됩니다. 보기 싫어도 봐야할 정도로 자주 나옵니다. 평소에 편성표를 일부러 찾을 필요도 없습니다. TV 채널 틀어놓고 다른 일 하다보면 알아서 지난 회차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보기

     

    불타는 트롯맨 공식영상

    이번에 드러난 불타는 트롯맨 공식영상을 통해 베일에 가려져있던100인 참가자 공식 명단을 공개해서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미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있는 참가자 뿐만 아니라 일반인 출연진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비쥬얼적으로 뛰어난 남성 멤버가 많이 지원했기 때문입니다. 매주 화요일마다 방영되는 불트 트롯오디션은 대한민국 트롯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 하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투표

    2022년 12월에 첫방송하는 불타는 트롯맨은 2023년 2월에 마지막 방송을 합니다. 우승자를 내손으로 만들고 싶다면 부랕는 트롯맨 결승전은 실시간 문자 투표로 진행되니 놓치면 안됩니다. 1주차,2주차,3주차,4주차,5주차,6주차,7주차,8주차,준결승은 불타는 트롯맨 투표 사이트와 심사위원 점수로만 반영 합니다. 대한민국 남자 트롯 오디션 MC로는도경완이 내정 했습니다. 심사위원 출연진으로는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 홍진영 등을 선택 했습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와 작사,작곡가를 섭외해서 평가를 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1년 넘게 준비해온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반갑습니다. 방송 끝나면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예상합니다. 심사위원부터 참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