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주말 약국 문 여는곳
3월 1일,명절,공휴일 약국 문연곳 찾고 싶다면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의료체계 시스템에서는 크게 2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안내된 내용을 따라 가주세요.
사람이 늘 아프지않고 튼튼한 로봇처럼 생활할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 인간은 세포의 노화가 계속 진행됩니다. 늘 어린아이처럼 찬란하고 싱그러운 모습으로 살 수는 없는 노릇이죠. 아픈건 피할 수 없으니 이를 받아들이고 대처하는 자세를 길러야만 합니다.
▼ 관련자료 보기 ▼
솔직히, 어른들이 아픈건 어느정도 참을 수 있지만 아이들이 아픈건 부모된 사람으로써 마냥 두고볼 수가 없죠. 하지만 운명이란 왜 이토록 얄궂은 것인지 평일처럼 문열고 영업하는 약국이 없는 토요일,공휴일,명절 또는 3월 1일과 같은 삼일절날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평소 먹던 약을 상비하고 있다면 상관없지만 다 떨어진 경우에는 신속히 약을 구하러 원래 가던곳으로 가게 되는데 문이 닫힌걸 보면 하늘이 무너진 듯한 기분이 듭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 직면하면 당황하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지금 아래 표기해드리는 곳으로 이동하면 위급상황에 약을 구할 수 있는 곳을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걱정 마시길 바랍니다. 급한분들은 빨리 가보세요.
★ 주말 약국 문 여는곳 ★
중앙응급의료센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전국 모든 의료데이터를 취합해서 한번에 송출해주는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윗쪽에 달려있는 메뉴 중 왼쪽 2번째 항목을 눌러봅니다.
약국 찾기란 항목이 당당히 보입니다. 이걸 그대로 클릭하세요.
왼편에 있는 지도는 마우스나 스마트폰 사용시 손가락으로 드래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 반경을 넓히고 줄이면서 찾을 수 있는 범위를 조절해볼 수도 있습니다.
내가 현재 있는 위치에서 가까운 곳부터 찾고싶다면 반경은 기본 세팅인 '1km'를 그대로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과정을 인지했다면 오른쪽 라인에 있는 현재 방문가능 및 공휴일 운영에 주목합니다. 이렇게 2가지 문구가 있는 곳들만 전국적으로 토요일과 일요일,전주 주말 약국 문여는곳이라서 위급한 상황에 곧바로 달려갈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는 바로 전과 같은 화면에서도 할 수 있지만 보다 디테일하게 약도를 확인하고 싶다면 '상세보기'를 눌러서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와야 합니다.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곳은 국민연금공단 및 노원 문화의 거리 맞은편에 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찾아볼때 유일하게 주의할 점이라고 한다면 갑자기 약사님이 자리를 비우는 경우도 있을 수 있는만큼 한번 정도는 물어보고 진짜로 영업을 하는지 확인하고 가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번에는 리뷰와 함께 비교하면서 실시간으로 부산,대전,대구,송파구,여수 약국24시간 여는곳까지 어떻게 찾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굿닥이라는 곳인데요. 구글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받아서 이용가능합니다.
건강을 중요시하는 당신이라면 스마트폰에 1개 정도는 갖고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매우 유용하기 때문이죠. 우리가 확인해볼 수 있는 리얼한 뒷이야기 덕분에 실수하지 않고 보다 친절하고 실력있는 곳으로 가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동 열심히하고 평소에 야채 위주의 식단을 구성하고 활성산소를 줄일 수 있는 음식들로 삼시 세끼를 먹으면 건강합니다. 하지만 우리 인간이 그것만 먹고 살기란 세상에 맛있는 단짠하는 메뉴들이 너무 많죠. 어쩔 수 없이 나이가 들어서든 본인의 입맛으로 내장기관을 망가뜨려서 그렇든지간에 위가 쓰리고 신물이 올라오거나 장이 아파서 약 먹고 쓰린 속을 달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우라면 약의 내성이 생길 수 있으니 피하는게 좋겠지만 도저히 참아도 아픔이 계속된다면 주말 약국 문 여는곳을 참고해 휴일을 잠깐이라도 버텨보세요. 자고 일어나도 호전되지 않는다면 평일 중 실력있는 의료진이 있는 병원가서 정식으로 진료 및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