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2024년 01월 31일 사우디아라비아 대한민국 일정 및 한국 사우디 축구 16강전 경기시간 중계 방송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카타르 아시안컵 16강 한국 vs 사우디 경기를 곧 시작 합니다. 사우디전에서 승리할 경우 8강 오르면 호주와 맞붙게 됩니다. 하지만 사우디는 강팀 중 하나 입니다. 매번 쉽게 이긴 적이 없습니다.지금부터는 사우디아라비아전 경기 일정과 중계방송 정보를 전해보겠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대한민국

    사우디아라비아 16강 경기 일정

    2024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E조 2위로 진출한 대한민국과 F조 1위로 16강에 진출한 사우디 아라비아와의 16강 경기입니다.

    • 경기일시 : 2024년 1월 31일 오전 1시
    • 경기장소 :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대한민국 사우디 중계채널

    이번에 대한민국과 사우디의 16강전 중계는 티빙을 제외한 쿠팡플레이와 TVN 채널에서 합니다. 조별리그까지는 티빙이 참여했지만 결승전까지 남은 일정은 함께하지 못하게 됐습니다. 티비 화면으로 크게 시청하실 분들은 tvn 온에어로 보면 됩니다.

    사우디아라비아-대한민국

    사우디아라비아 승리전략

    사우디아라비아는 만치니 감독 체제하에 더욱 조직적으로 발전 했습니다. 강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상대의 빈틈을 노려 역습을 강행하는 타입으로 유명합니다. 알고도 막지 못할 정도로 선수들의 달리기 실력이나 순간적인 스피드가 상당 합니다. 김민재와 김영권 선수만 믿고 미드필더 지역을 비워두면 말레이시아전처럼 대량 실점할 수 있습니다. 공격수부터 중원까지 모두 하나가 되어 수비실책을 막아야만 승산이 있습니다.

     

    2024년 01월 31일 사우디아라비아 대한민국 일정은 이렇게 마칩니다. 보다 자세한 전력비교 및 세부 내용은 아래에 따로 정리했으니 참고 바랍니다. 모든 국민들의 바람이 하나로 모아진다면 16강을 넘어 아시안컵 8강까지 진출하리라 생각합니다.

     

     

    한국 사우디 중계 무료 시청방법

    한국 사우디 중계 무료 시청방법을 정리했습니다. 25일 한국 축구대표팀은 말레이시아와의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E조 마지막 경기에서 3:3으로 비기며 조 2위로 16강에 올랐습니다. 1위가 아닌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