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2024년 01월 25일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중계 축구 일정

    이제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로 말레이시아전을 남겨두고 있는 우리 한국 축구대표팀 입니다. 우승후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리만큼 객관적 전력에 비해 요르단전에서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아시안컵 마지막 조별리그 3차전 말레이사와의 경기에서 제대로딘 실력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대한민국-말레이시아-중계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일정

    한국과 말레이시아의 축구 일정은 1월 25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말레이시아 축구팀은 김판곤 감독이 지휘하고 있습니다.

    • 경기일정 : 2024년 1월 25일(목) 20:30
    • 경기장소 : 알자누브 스타디움

     

    한국 요르단 경기

    한국과 요르단의 경기를 가족들과 함께 봤습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과 함께 경기를 보는 재미는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받았습니다.

     

    말레이시아 전력

    요르단과 바레인에 패하여 조별리그 탈락이 확정된 말레이시아 축구팀이지만 목요일에 있을 경기에서 요르단과 한국 두 팀 모두 패배하지 않는다면 한 팀은 16강에 진출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 한국과 요르단은 승점이 4점으로 동일하지만, 요르단의 골득실이 2골 많은 상황입니다. 아시안컵 3차전 조별리그 말레이시아와의 경기에서 지지 않는다면 한국은 16강에 올라갈 가능성이 보이고 조별리그 결과에 따라 와 또는 와 대진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한민국-말레이시아-중계

    이라크 일본 대결

    대회 전 예상과는 달리 이라크가 일본을 이기면서 일본이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사우디아라비아가 유력한 상황 입니다. 경기 결과에 따라 예측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경기를 기대하며 관람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16강 진출 가능성

    대한민국이 말레이시아를 큰 점수차로 이기고 일본과의 경기에서도 승리한다면 8강에서 이란과 맞붙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4강에서는 카타르와의 경기가 예상 됩니다. 준결승전에서 승리하여 결승에 올라간다면 호주나 이라크와의 경기가 예상되며 이 역시 치열한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안컵 16강 토너먼트 대진표

    다른 시나리오로는 16강에서 한국 vs 일본, 8강에서 한국 vs 이란, 4강에서 한국 vs 카타르, 결승전에서 한국 vs 이란의 조합이 가능합니다. 한국이 요르단보다 골득실이 낮은 상황에서 조별리그를 마치면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됩니다. 이 경우 인 사우디와의 경기 후 8강에서 호주와 맞붙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4강에 진출하면 이라크와의 경기를 겪고 결승전에서 이란과 우승을 두고 다툴 것입니다.

     

    대한민국-말레이시아-중계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중계

    이번 아시안컵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중계는 4곳의 채널을 통해서 실시간 생방송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 TV방송은 TVN, TVN스포츠, 티빙을 통해서 가능하고 OTT 인터넷은 쿠팡플레이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해설 한준희 캐스터의 팬이면 축구 생중계는 쿠플로 봐도 좋습니다.

     

    말레이시아전 아시안컵 채널 번호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중계는 여러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니 77번, LG U+ 116번, SK 978번, 스카이라이프 220번에서 중계되고 있으며, 티빙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배성재, 박주호, 김환이 해설진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2024년 01월 25일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중계 축구 조별리그 3차전에 대한 주제를 설명드렸습니다. 한국 대표팀은 손흥민 선수를 포함한 최종 멤버들이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황희찬 선수도 3차전은 뛰길 바랍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대한민국 아시안컵 E조 조별리그 3차전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대한민국 아시안컵 E조 조별리그 3차전 클린스만 감독의 첫 공식 국제 경기로 한국 말레이시아 간의 치열한 대결을 1월 25일날 합니다.. 여기에서는 경기 일정, 국가대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