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대한민국 요르단 준결승전 생중계 2월 7일 경기

    2월 7일 자정부터 대한민국과 요르단의 두 번째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실시간 중계를 원하신면 아래의 안내를 따라 한국대 요르단 남자축구 대표팀 경기를 인터넷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도하의 기적"은 카타르에서 개최된 2011년 아시안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역전 승리를 거둔 경기를 지칭하는 말입니다. 지난 경기는 많은 분들에게 익숙하고 감동적인 순간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21세기 도하의 기적을 재현할 수 있을지에 대한 가능성을 알아보겠습니다. 2024 AFC 카타르 아시안컵 4강 실시간 시청 방법과 경기 일정, 중계 관련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요르단-준결승전

    아시안컵 준결승전 요르단 라인업

    황희찬, 이재성, 김진수 선수들이 아시안컵 준결승전 요르단과의 경기에 선발로 출전 합니다. 지난 조별리그 2차전 라인업에서 빠진 선수들이 대거 복귀 합니다. 김민재 선수는 수비의 핵심이지만 경고 누적으로 인해 출전이 불가 합니다. 각각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코칭 스태프가 출전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에 정확한 명단은 당일날 알 수 있습니다.

     

    카타르 아시안컵 주요선수

    황희찬 선수가 2차전 조별리그에서는 제외 됐지만 이번에는 처음부터 나옵니다. 일본은 8강에서 이란에게 패하며 탈락했기 때문에 한국의 우승 가능성이 더욱 높아진 상황 입니다. 끝까지 방심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서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랍니다.

     

    한국 골키퍼 김승규

    2024년 1월 19일 한국 아시안컵 2차전으로 치러지는 대한민국과 요르단 경기 하루 전에 골키퍼 김승규가 전방 십자인대 파열을 당했습니다. 시합 중에 일어난 일이 아니고 선수 간 훈련 도중에 발생한 일 입니다. 더이상 경기를 뛸 수 없기 때문에 대표팀 골문은 조현우가 맡게 됐습니다.

    대한민국-요르단-준결승전

    아시안컵 일본 경기력

    일본의 축구 실력과 경기력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평가하면 일본은 전체 선수단의 퀄리티가 높고, 유럽에서도 상위권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자존심이 상할지라도 인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베스트 11끼리 맞붙으면 한국과 일본이 충분히 대등하게 경기를 펼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말레이시아 요르단 경기

    말레이시아와 요르단의 경기일정과 대진, 전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말레이시아와 요르단은 2024년 1월 16일에 카타르 아시안컵 D조 1라운드에서 대결 했습니다. 경기는 알 자누브 스타디움에서 밤 2시 30분에 치러졌고 요르단이 4-0이라는 압도적인 점수차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요르단은 전력적으로 우위를 바탕으로 말레이시아 김판곤 감독의 전략을 철저히 공략해 나갔습니다. E조를 넘어 아시안컵 출전 팀 중 다크호스로 불릴만 한 경기력이였습니다.

     

    대한민국-요르단-준결승전

    2024년 2월 7일 대한민국 요르단 생중계

    이제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은 2024년 2월 7일 수요일 자정부터 대한민국 요르단 아시안컵 생중계 일정에 따라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 입니다. 손흥민 선수와 이강인 선수는 이번에도 선발 출전 합니다. 경기가 힘들어질 때는 두 선수에게 희망을 걸어야 합니다. 지난 조별리그 2차전에서는 2대2 무승부로 결말을 매듭 짓지 못했지만 이번에는 반드시 승패를 가려야 합니다.

    • 경기장소 : 카타르 도하 알투마마 스타디움
    • 대진명 : 아시안컵 토너먼트 4강전

     

    대한민국대 요르단전 쿠팡플레이 단독중계

    카타르 아시안컵은 티비엔으로 볼 수 있지만 이번에 대한민국대 요르단전은 쿠팡플레이 단독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상파인 kbs,mbc,sbs 채널로는 볼 수 없습니다. 한준희, 이근호 해설위원의 설명과 함께 한국 선수들의 활약상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한국 아시안컵 4강 토너먼트

    한국이 요르단과의 4강 토너먼트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2024 아시안컵 결승 진출국이 됩니다. 이번에 승리한 팀은 결승에서 카타르 vs 이란의 승자와 맞붙게 됩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요르단 준결승전 생중계 2월 7일 경기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아시안컵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한국 요르단 중계 아시안컵 2024 축구

    한국 요르단 중계 아시안컵 2024 축구 우리나라 남자축구 대표팀은 20일날 한국 요르단 아시안컵 중계로 또 만날 수 있습니다. 그전에 한국 대표팀과 바레인의 아시안컵 경기 결과에 대해 알려드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