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한국 호주 중계 축구 8강전 무료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AFC 카타르 아시안컵이 토너먼트 단계에 도달함에 따라 축구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팀의 운명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한국 남자축구 대표팀이 호주와의 축구 경기를 승리할 수 있을지 자세한 중계 방송 보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호주-중계

    한국 호주 경기일정

    대한축구협회가 발표한 자료를 보면 한국과 호주의 8강전 경기일정은 2월 3일 토요일 오전 0시 30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4강까지 올라가려면 반드시 승리해야하는 매치 입니다.

     

    한국 호주 중계 채널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과 호주의 경기 중계는 tvn과 쿠팡플레이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보는 방법은 아래에 남기겠습니다.

    • 중계정보:TVN, TVN스포츠, 쿠팡플레이(30일 무료이용 가능)
    • 경기장소 : 알자누브 스타디움 (알와크라, 카타르)
    • 경기심판 : 아흐메드 알 카프 (오만)

    한국-호주-중계

    한국 전력분석

    한국은 사우디전 승리의 주역 조규성, 황희찬, 슈퍼스타 손흥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수비에는 베테랑 김민재, 김영권, 주장 김진수가 뒷받침 하고 있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이 호주의 전술을 무력화 시킬 것으로 기대 중 입니다.

    한국 호주 역대전적

    • 역대전적: 28전 8승 11 무 9패로 호주가 다소 우세

    최근경기인 2015년 아시안컵 결승전 호주가 승리 했습니다. 호주 남자축구팀의 강점은 공격적인 축구를 하고 체력적으로 우리나라보다 우세하다는 점 입니다. 5회 연속 월드컵 본선에 나갈 정도로 강력한 팀 축구를 하는 나라 입니다.

    한국-호주-중계

    준결승일정

    한국이 호주를 이기면 준결승에서 요르단과의 재대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난 조별 예선에서 한국은 요르단과 2-2 무승부를 기록해 치열한 접전을 펼친 바 있죠. 요르단은 일본이 8강에서 이란을 상대하는 것보다는 상대적으로 쉬운 난이도를 자랑 합니다. 4강전 날짜를 미리 살펴보면 2월 7일 수요일 00:00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2024 AFC 아시안 컵 결승까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한국 호주 중계 축구 8강전 무료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재미나게 보시길 바랍니다.

     

    2024년 01월 31일 사우디아라비아 대한민국 일정

    2024년 01월 31일 사우디아라비아 대한민국 일정 및 한국 사우디 축구 16강전 경기시간 중계 방송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카타르 아시안컵 16강 한국 vs 사우디 경기를 곧 시작 합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