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한국 요르단 4강전 축구 중계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에 출전하고 있는 한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합니다.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8강전에서 이번 대회 우승후보 호주를 상대로 황희찬과 손흥민의 골 덕분에 2:1 역전승을 거두었습니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카타르 아시안컵 4강에 진출하며 아시안컵 우승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본문의 내용을 통해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역대전적, 경기일정, 심판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요르단-4강전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는 TVN, TVN 스포츠, 티빙, 쿠팡플레이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늘 축구 보는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TV로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보는 방법

    먼저 TV로 축구 중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TVN과 TVN 스포츠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거주하시는 지역과 사용하고 계시는 케이블 방송, 위성방송에 따라서 채널 번호가 전부 다를 수 있습니다.

     

    PC로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보는 방법

    PC로도 한국vs요르단의 축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팡플레이로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를 시청하시면 되지만 티빙과 쿠팡플레이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으신 분들은 티빙과 쿠팡플레이 월 이용요금 결제해서 보면 됩니다.

    한국-요르단-4강전

    한국 요르단 축구 역대전적

    한국 요르단 축구 역대전적을 보면 총 6전 3승 3 무로 한국 축구대표팀이 우세 합니다. 카타르 아시안컵 E조 한국과 요르단 경기에서 2:2로 비기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한국은 피파랭킹이 23위 요르단 축구대표팀 피파랭킹이 87위 피파랭킹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한국 요르단 축구 경기일정

    오늘 한국 요르단 축구 경기일정은 한국시간으로 2월 6일밤 오후 12시로 결정 됐습니다. 아흐메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경기가 펼쳐집니다.

    한국-요르단-4강전

    대한민국 요르단 축구 심판

    4강전 대한민국 요르단 축구 심판은 아랍에미리트 국적의 모하메드 압둘라 하산이 심판 주심 입니다. 이 심판은 말레이시아 VS 요르단, 호주 VS 인도네시아 경기를 맡아서 6개의 옐로카드를 선언 했습니다. 카타르 아시안컵 준결승에서 레드카드만 받지 않으면 다음 결승전에는 모두 출전할 수 있습니다.

     

    한국 요르단 예상

    한국이 전반전에 요르단을 상대로 선제골을 기록합니다. 전반전 20분에 손흥민이 필드골을 넣고 상대편인 5분 후에 만회골을 터뜨릴 것 같습니다. 그렇게 전반전이 종료되고 후반전에 다시한번 한국의 이강인이 프리킥골을 성공시키며 2대1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국 호주 중계 축구 8강전 무료 보는 방법

    한국 호주 중계 축구 8강전 무료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AFC 카타르 아시안컵이 토너먼트 단계에 도달함에 따라 축구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팀의 운명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한국 남자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