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한국 사우디 중계 무료 시청방법을 정리했습니다. 25일 한국 축구대표팀은 말레이시아와의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E조 마지막 경기에서 3:3으로 비기며 조 2위로 16강에 올랐습니다. 1위가 아닌 조 2위로 16강에 진출한 한국 축구 대표팀은 일본을 피했지만 체면을 구겼습니다. 아시아 축구 강국이 아닌 종이호랑이가 된 상황 입니다. 네티즌들의 여론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16강전 사우디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을지 분석해보겠습니다.

    한국-사우디-중계

    한국 사우디 축구 중계

    한국 사우디 16강전 축구 중계는 TVN,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조별리그 까지는 티빙(tving)도 중계권을 갖고 있어서 방영 했지만 이제부터는 아닙니다. 잘못된 정보를 언급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알아서 거르시길 바랍니다.

    한국 사우디 TV 생중계 보는 방법

    TVN은 채널 번호만 맞추면 한국 사우디 경기를 티비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사우디전 축구 중계를 보실 분들은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OTT 플랫폼으로 아시안컵 16강을 시청하면 됩니다.

     

    한국 사우디 무료 중계 보기

    한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와우 회원 멤버십 제도를 이용하면 한국대 사우디 16강전을 무료 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자주 이런 방식으로 보는 분들이 많아서 꿀팁으로 알려드립니다. 30일 동안은 아무런 제약을 받지 않기 때문에 이용하기 편합니다.

     

    한국-사우디-중계

    사우디전 경기일정

    카타르 아시안컵 토너먼트 한국 사우디 축구 경기일정은 1월 31일 새벽 1시로 정해졌습니다.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경기가 펼쳐집니다. 16강전에서 승리할 경우 2월 3일 토요일 호주와의 카타르 아시안컵 8강전 경기를 하게 됩다.

     

    한국 사우디 역대전적

    한국과 사우디아라비아는 총 18번의 A 매치를 경험이 있습니다. 이때까지 총 5승 8 무 5패로 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멤버라도 쉽게 이긴 적이 없을 정도로 까다로운 상대 입니다. 1980년 첫 친선전에서 3:0의 승리를 거두었으며 2000년대에는 3연패를 당한 기억이 납니다. 벤투 감독부터 현재까지 5번의 경기에서 2승 3 무로 한 번의 패배도 당하지 않았습니다. 2023년 9월 평가전에서는 조규성의 헤딩골에 힘입어 1대0 승리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한국-사우디-중계

    한국 사우디 심판

    아시안컵 16강전에는 인도네시아에게 불합리한 판정을 해서 논란이 된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탄타셰프 주심이 맡게 됐습니다. 대한축구협회는 더 큰 문제가 생기기 전에 빠르게 심판 교체 요청을 하길 바랍니다. 상대에겐 관대하고 우리가 하는 모든 행동은 강한 경고를 주거나 패널티킥을 선언하는 비양심적인 사람 입니다.

     

    한국 축구대표팀 명단

    • FW 오현규, 정우영, 조규성
    • MF 문선민, 박용우, 손흥민, 양현준, 이강인, 이순민, 이재성, 홍현석, 황인범, 황희찬
    • DF 김민재, 김영원, 김주성, 김지수, 김진수, 김태환, 박진섭, 설영우, 이기제, 정승현
    • GK 김승규 (부상), 송범근, 조현우

    1월 31일날 하는 한국 사우디 중계 무료 시청방법은 이것으로 마칩니다. 손흥민이 오랜만에 A매치 멀티골을 기록하길 바랍니다.

     

     

    2024년 01월 25일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중계 축구 일정

    2024년 01월 25일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중계 축구 일정 이제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로 말레이시아전을 남겨두고 있는 우리 한국 축구대표팀 입니다. 우승후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리만큼 객관적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