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대한민국 아시안컵 E조 조별리그 3차전

    클린스만 감독의 첫 공식 국제 경기로 한국 말레이시아 간의 치열한 대결을 1월 25일날 합니다.. 여기에서는 경기 일정, 국가대표 선수 명단,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골 득점 하이라이트 등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아시안컵 E조 조별리그 3차전은 16강 아시안컵 토너먼트 대진표를 결정하는 중요한 경기입니다. 이번 시합에서는 누가 이기느냐에 따라 토너먼트 진출이 결정될 것입니다.

    한국-말레이시아-축구-중계

    한국 말레이시아 선발 명단

    이번에 아시안컵 3차전 한국 말레이시아 중계에서 선발로 나올 선수들의 명단 입니다.

    • 미드필더: 이재성(마인츠), 홍현석(KAA헨트), 이순민(광주 FC), 문선민(전북 현대), 손흥민(토트넘), 황인범(FK 츠르베나 즈베즈다), 정우영(VfB 슈투트가르트),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황희찬(울버햄튼), 박용우(알아인)
    • 공격수: 오현규(셀틱), 황의조(노리치 시티 FC), 조규성(미트윌란)
    • 수비수: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김영권, 정승현, 김태환, 설영우(울산 현대), 김진수(전북 현대), 이기제(수원 삼성), 김주성(FC 서울)
    • 골키퍼: 김승규(알샤밥), 조현우(울산 현대), 김준홍(김천 상무)

     

    한국 대 말레이시아 3차전

    한국 대 말레이시아 3차전에서는 경기 도중에 끌려다니며 종료 직전에 동점 골을 허용하여 승점 1을 얻었다고 합니다. 클린스만 감독은 이번에는 회복 훈련을 진행했다고 하니, 팀의 상황과 전략에 따라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는 것과는 다른 접근을 취한 것으로 보입니다. 말레이시아 전력분석을 통해 와일드카드 진출을 노리는 상황이었지만 바레인과의 경기에서 막판에 실점을 허용하여 16강 진출 가능성이 사라진 것으로 보입니다.

     

    아시안컵 16강 토너먼트

    아시안컵 16강 토너먼트 진출권은 성적이 좋은 4개 팀이 확보하게 됩니다.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승점이 동일한 경우, 승자승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그 다음으로는 골득실, 다득점 순으로 순위를 결정하게 됩니다. 2024년 1월 20일에는 대한민국 대 말레이시아 전력분석이 있었는데, 해당 경기를 통해 3전 전승을 기대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경기 결과는 저에게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한국-말레이시아-축구-중계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아시안컵 3차 예선에서 열리는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는 2024년 1월 25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바레인, 요르단 등과의 대결을 통해 카타르 아시안컵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팀이 결정되는 중요한 경기 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조에서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전 인터넷 생중계

    한국 말레시이사 축구 중계 예선전은 다양한 인터넷 생중계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MBC, SBS로는 볼 수 없고 티빙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말레이시아-축구-중계

    지난 경기결과

    한국 대표팀이 우승 후보로 칭송받고 역대급 멤버로 평가되었지만 요르단과의 경기를 통해 어려움을 깨닳았습니다. 본선부터는 어느 팀이라도 쉽게 이기기는 어렵다는 것을 느끼셨을 것입니다. 클린스만 감독이 선수들에게 어떤 지시를 내렸는지는 알 수 없지만 전술적 이해도가 부족하고 수행 능력이 떨어지는 선수들을 대표팀으로 뽑은 것이 문제라고 생각 합니다.

     

    16강 진출 가능성

    아시안컵 3차전에서는 한국 대 말레이시아 경기를 5골 이상 차이로 승리하지 못한다면 조 1위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다행히 한국은 김판곤 감독이 이끄는 말레이시아와의 역대전적에서 우세한 성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진수와 이기제가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나설 수 없는 상황이라면 왼쪽 수비수가 부족해지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은 설영우의 포지션 변경을 고려한다고 말씀하셨지만 김민재 수준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선수가 없다면 좋은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대한민국 아시안컵 E조 조별리그 3차전란 주제를 글을 작성 했습니다. 우리가 승리하길 기도하겠습니다.

     

     

    한국 요르단 중계 아시안컵 2024 축구

    한국 요르단 중계 아시안컵 2024 축구 우리나라 남자축구 대표팀은 20일날 한국 요르단 아시안컵 중계로 또 만날 수 있습니다. 그전에 한국 대표팀과 바레인의 아시안컵 경기 결과에 대해 알려드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