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추성훈 홀츠켄 중계를 무료로 실시간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ONE 챔피언십 165 대회에서 추성훈 선수는 50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네덜라드 격투기 챔피언 홀즈켄을 상대 합니다.

    추성훈-홀츠켄-중계

    추성훈 복귀전

    추성훈 선수의 10개월만에 격투기 복귀전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4년 1얼 28일 원챔피언십 165에서 니키 홀츠켄 선수와 믹스룰 경기를 펼칩니다. 추성훈 선수는 나이가 50세에 가까워지지만 여전히 현역 격투가로 활약하고 있는 '아저씨' 격투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복귀 이유

    방송활동만으로도 많은 수익을 올리는 추성훈 선수지만 격투기에 대한 끊임없는 갈증 때문에 복귀를 하게 됐습니다. 무엇보다 원챔피언십과 계약기간이 남아있는 상태로 오랜기간 대회를 열지못한 주최사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슈퍼파이트 매치로 경기에 나서게 됐습니다.

     

    추성훈 지난 경기

    이전에는 일본의 그래플러 아오키 신야와 대결하여 나이 차이를 극복하며 KO승을 거두기도 했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도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현재는 KBS 예능 프로그램인 '가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고석현, 김상욱, 송영재의 코치로서 활약하면서 베트남에서도 함께 코칭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추성훈-홀츠켄-중계

    추성훈 홀츠켄 경기룰

    추성훈대 홀츠켄 경기는 믹스룰로 진행 됩니다. 반적으로 격투기는 킥복싱이나 MMA와 같은 한 종목으로 치르지만, 추성훈 선수의 경기는 1라운드는 복싱, 2라운드는 무에타이, 3라운드는 MMA로 진행 합니다. 1, 2라운드에서는 같은 복싱 글러브를 착용하고 경기를 치르지만 3라운드에는 쉬는 시간에 오픈 핑거 글러브로 교체하여 경기를 이어가게 됩니다.

    • 1라운드는 복싱
    • 2라운드는 킥복싱
    • 3라운드는 mma

     

    홀츠켄 전적

    상대인 홀츠켄 선수는 프로 복싱에서 14승 1패의 전적을 가지고 있으며 입식격투기에서도 94승 18패 1무의 저력있는 타격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추성훈 홀츠켄 중계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 홀츠켄 중계는 공식 매체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ONE165 경기가 종료된 후에 볼 수도 있지만 생방송으로 봐야 재밌습니다.

    • 경기일정 : 2024년 1월 28일 일요일 오후 5시

    추성훈-홀츠켄-중계

    ONE165 예상

    만약 1, 2라운드에서 홀츠켄 선수를 쓰러뜨리지 못한다면 추성훈 선수에게도 승리의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3라운드에서는 그라운드에서의 경험이 없는 홀츠켄 선수를 쓰러뜨려 마무리를 짓는다면 승리를 얻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경기 진행에 따라 다양한 전략과 가능성을 열어둔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이들이 추성훈 선수의 슈퍼파이트 경기 결과에 관심을 가질거라 생각합니다. 본방송으로 추성훈 경기를 보지 못한 분들은 홀츠켄과의 시합을 하이라이트로 다시보면 됩니다.

     

    추사랑 아버지로 잘 알려진 추성훈 선수가 오랜만에 승리하길 기원합니다.

     

     

    한국 이라크 중계 평가전 시청 방법

    한국 이라크 중계 평가전 시청 방법 한국 대표팀과 이라크 대표팀 간의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에 관한 최신 소식을 다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1월 6일 토요일 오후 9시 50분부터 이라크전 경기를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