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탁구 열기가 뜨겁게 타오르는 3월, WTT 챔피언스 인천 2024 개최 됩니다. 지난 달 부산 세계선수권 단체전에 이어서 2달 연속 국내에서 탁구대회가 열립니다. 2024 WTT 챔피언스는 세계랭킹 32위 안의 선수들만 출전할 수 이는 왕중왕전 입니다. 인천 광역시에서 개최하는 대회로 2024가 3월 27일부터 31일까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립니다. 지금부터 인천 WTT 챔피언스 티 켓팅 일정 2024 인천탁구 왕중왕전 예매방법이란 주제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인천 WTT 챔피언스

    인천 WTT 챔피언스 티켓팅

    2024 WTT 인천 챔피언스 대회는 3월 11일부터 티켓팅을 진행 중 입니다. 현장 발권을 어려운 관계로 온라인 예매 부탁드립니다.

    • WTT인천 챔피언스 예매일정 : 2024년 3월 11일(월) 오후1시
    • 대회일정 : 2024년 3월 27일(수) ~ 31일(일)까지

     

    인천WTT 챔피언스 출전선수

    이번 인천WTT 챔피언스 대회에는 남자 단식 32강, 여자 단식 32강 총 64명의 세계 최정상 랭커들이 모여 펼치는 짜릿한 경쟁을 볼 수 있습니다. 남자부에서는 중국의 판젠동, 왕추친, 마롱, 리앙진쿤, 프랑스의 펠릭스 르브렁 등이 출전하며, 여자부에서는 중국의 쑨잉샤, 왕이디, 첸멍, 왕만유, 일본의 하야타 히나 등이 출전합니다.

     

    대한민국 탁구대표팀

    '대한민국 에이스' 장우진, 임종훈, 이상수, 신유빈, 주천희, 전지희 등 총 7명의 국내 선수들도 대회에 참가하여 눈부신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국내 최초 개최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을 보내주세요.

    WTT 챔피언스 인천 2024 차이점

    이번 대회는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WTT 챔피언스 대회라는 점에서 과거 코리아오픈 등과는 진행 방식에 있어 큰 차이가 있습니다. WTT가 '미국 자본' 인스파이어와 직접 계약 방식으로 대회를 개최하며, 대한탁구협회는 선수단 수송과 일부 행정 업무만 지원할 뿐 모든 건 WTT와 인스파이어 주도하에 진행됩니다. 탁구 콘텐츠를 리조트 홍보와 마케팅에 활용하는 '스포츠 관광' 상품이라는 점에서도 흥미로운 대회입니다.

    2024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중요한 세계 랭킹 포인트가 배정되는 이번 대회는 탁구 팬들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짧게나마 인천 WTT 챔피언스 티켓팅 일정 2024 인천탁구 왕중왕전 예매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3월 27일부터 31일까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질 세계 최정상 탁구선수들의 화려한 경쟁을 직접 관람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한국 태국 월드컵 예선전 티켓팅 playkfa 국가대표 축구 티켓 예매 방법

    2026 북중미 월드컵 2차 아시아예선전이 3월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립니다. 3번째 경기는 한국 vs 태국전으로 우리나라에서 개최됩니다. 오늘은 북중미 월드컵 예선전 일정과 함께 한국과 태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