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황희찬 울버햄튼 웨스트햄가 맞붙는 EPL 17라운드 운동이 12월 17일 일요일 밤 11시에 웨스트햄의 홈구장 런던 운동장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23-24 시즌 황희찬 출정 기록 리그 16경기 8골 2도움 시즌 17경기 9골 2도움 울버햄튼은 10일 펼쳐진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운동에서 부진을 거듭하는 노팅엄을 건너편으로 홈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오늘은 울버햄튼 웨스트햄 중계 12월 18일 황희찬 출전 하이라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울버햄튼 순위

    울버햄튼은 득실차에 밀려 순위는 유지 될 실현성이 높지만 2~3경기만 잘해도 순위가 방대하게 상향하기 탓에 지금이 가장 근엄한 시기입니다. 금번과 나중 주까지 2번 영속 런던 팀들을 건너편하게 되는데 첼시의 경기력이 들쭉날쭉이기 탓에 또 한차례 홈에서 자이언트 킬링에 입신할수도 있습니다. 금번박싱데이가어려우면서도얻을것이많은스케쥴인데황희찬스포츠맨이팀을안정권으로올려놓는활동을해줄지주목됩니다.

     

    황희찬 활약

    황희찬은 아직까지 쾌활한 움직임을 보여주었으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는 못했습니다. 웨스트햄은 토트넘을 2-1로 잡아낸 이후 풀럼에 0-5로 대패하며 시즌 내내 오락가락하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데요. 울버햄튼은 탐험 경기이기는 그렇지만 승점 이득을 한차례 노려볼만한 상대이기도 합니다. 울버햄튼의게리오닐감독은스포츠맨들의수고에는흡족하지만더나은운동을보여주지못해갑갑하죠는심경을밝혔는데요.

     

    연봉 인상

    시즌이 만료된 후, 황희찬은 1670만 유로에 울버햄튼으로 완전 이적했습니다. 전년 시즌에는 훌렌 로페테기 감독의 신망을 받았으나, 잦은 전상으로 인해 32경기에 출정하여 4골 1도움에 그쳤는데요. 그렇지만금번시즌에는요령을극도한발휘하며,게리오닐감독아래서주포로서의몫을확고히하며울버햄튼의주요스포츠맨으로떠오르고있기도합니다.

     

    웨스트햄 전력분석

    웨스트햄은 스트라이커 미카일 안토니오가 전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윙어 재러드 보언이 영속 원톱으로 출정하며 15경기 9골을 기록, 득점왕 각축에도 가담하고 있는데요. 프리킥과 코너킥의 스폐셜 리스트 제임스 워드프라우스 또한 영입후 바램을 저버리지 않으며 리그 15경기 3골 5도움의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웨스트햄은울버햄튼과의앞전7번의홈스포츠중5경기에서클린시트를기록했고요사이3경기를낱낱이승리한기록을갖고있는데요.

     

    울버햄튼 웨스트햄 중계

    울버햄튼 웨스트햄 중계를 통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황희찬 스포츠맨이 다시한번 골을 노리게 됩니다. 금번 다툼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대결에서 새롭게 한차례 점수의 호기를 노리고 나서게 되는데요. 점수를 올릴수 있을지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12월17일울버햄튼원더러스의주요스포츠맨황희찬이영국런던운동장에서열리는웨스트햄유나이티드와의운동에서주목받고있습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 인사말 새해 명언 좋은글 40종 문구 모음집

    2024년 갑진년 새해 인사말로 쓸만한 내용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좋은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라서 그럴 수밖에 없습니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