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메가박스 사상 상영시간표 예매방법 주차장

    메가박스 사상 상영시간표

    요근래 갑자기 영화관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코로나 시대가 어느정도 물러가다 보니 메가박스 사상 상영시간표를 어디서 찾아야하나? 란 고민에 빠지게 됐습니다. 그러다가 친구가 알려준 방법대로 예매하고 영화를 보니 너무 편했습니다. 혼자만 알기는 너무 아까워서 메가박스 사상 상영시간표 확인하고 예매하는 방법까지 그대로 설명드립니다. 추가로 대중교통 이용정보와 주차장 안내도 함께 적어놓겠습니다.

     

     

    사상 메가박스 홈페이지

    사상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확인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지역별로 확인하면 나옵니다. 진행하는 순서는 간단합니다. 접속한 다음 상단 메뉴 중 '예매'를 클릭하고 메가박스 극장을 선택하면 나옵니다. 상영관이 다양하니 2D로 볼지 3D,4DX로 볼지 선택해야 합니다. 사상 메가박스 극장에 대한 기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사상로 201 서부시외버스터미널
    • 4층 : 매표, 매점, 상영관, 남녀 화장실

     

    메가박스 사상 바로가기

     

    메가박스 사상 상영시간표

    위에 언급한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사상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매 시간마다 잔여석이 바뀌기 때문에 새로고침을 계속 해야 합니다. 인기 있는 영화들은 금방 매진될 수 있으니 데이트 하기 전에 미리 예매하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보고 싶은 영화관 아래에 볼 수 있는 영화마다 상영 시간이 따로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해서 예매하고 결제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는 여기 남길테니 편하게 이용 바랍니다.

     

    메가박스 사상 상영시간표 보기

     

    메가박스 사상 주차장

    본인이 직접 차를 끌고가는 입장이라면 메가박스 사상 주차장 위치 가격 정보가 궁금할 겁니다. 아래 소개하는 주차장 이용정보 및 주차요금 확인하길 바랍니다. 공휴일이나 주말엔 혼잡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구너장합니다.

     

    • 주차장 : 애플 아울렛 2층과 주차장 타워 연결 (아울렛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
    • 주차요금 : 영화티켓 제시하면 3시간 공짜 (3시간 이후 초과 10분당 500원)
    • 대중교통 : 지하철 2호선 '사상역'에서 하차 후 지하철 5번 출구 나와서 도보 이용

     

    최근 들어서 재밌는 영화들이 많아졌습니다. 얼마 전에 개봉한 아바타2도 부산 사상 cgv로 방문해서 관람했습니다. 인기 작품들은 워낙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방문 하기 전에 컴퓨터를 통해서 미리 메가박스 사상 상영시간표를 확인 후 예매하고 가는게 좋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더보기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가격 주차 할인 이벤트 3가지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가격 주차 할인 이벤트 3가지 오늘은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영화표 가격, 주차, 할인 이벤트 정보를 총정리 합니다. 메가박스는 각 지점마다 상영관이 조건별

    oneclock.tistory.com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주차안내 영화관람료

    영화 보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춘천시로 놀러갔다가 영화관 한편 보고 왔습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주차안내를 해드립니다. 생각보다 메가박스 영화관람료가 cgv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