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가격 주차 할인 이벤트 3가지

    오늘은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영화표 가격, 주차, 할인 이벤트 정보를 총정리 합니다. 메가박스는 각 지점마다 상영관이 조건별로 다릅니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영화표 티켓 할인을 합니다. 메가박스 신촌점 위치는 서울시 서대문구에 있으며 신촌민자역사 5층에 있습니다.

    전좌석 가죽시트, 핸드폰 충전이 가능한 컴포트관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지금부터 메가박스 신촌점 상영시간표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본문을 다 읽은 분들에 한해서 메가박스 영화티켓 및 팝콘 6,000원 할인 방법을 소개합니다.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2023년 기준으로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알려드립니다. 상영하는 영화들의 시간표는 매일 변경 됩니다. 당일 기준으로 4~5일까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상영시간표를 확인해야 남아있는 좌석수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바트2 물의길은 예매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좋은 자리 선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촌 메가박스 바로가기

     

     

    신촌 메가박스 가격

    많이 분들이 헷갈릴 수 있어서 하나 말씀드립니다. 신촌 메가박스 영화관람료 가격은 상영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우대적용 할인까지 적용 됩니다 .국가유공자, 장애인, 경로노인, 미취학 아동, 소방공무원은 영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2D일반 관람료 : 14,000원
    • 3D 영화 관람료 : 16,000원
    • 컴포트 2D 가격 : 15,000원
    • 컴포트 3D 가격 : 17,000원

    청소년 요금은 만 7세~만 18세까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적용 됩니다. 학생증이나 교복을 입고 있으면 학생 할인으로 영화티켓을 끓을 수 있습니다.

     

    신촌 메가박스 주차

    신촌 메가박스 주차 요금은 3시간 마다 3,500원이 발생합니다. 10년 동안 요금은 동결 상태입니다. 영화 티켓 구매 후 차량을 인증하면 주차 할인 혜택을 받게 됩니다. 메가박스 신촌점 주차장 이용시 30분당 2천원의 주차 요금이 부과 됩니다.

     

    메가박스 신촌 할인 이벤트

    메가박스는 멤버십 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추가 포인트 적립 및 쿠폰 포인트 사용으로 저렴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약 350개의 할인 방법이 있습니다. 1주일 단위도 있지만 6개월이나 1년 등과 같이 장기만 영화 티켓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메가 픽, 영화 상영 이벤트, 시사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최대 6천원 할인 받고 영화 보시길 바랍니다.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주차안내 영화관람료

    영화 보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춘천시로 놀러갔다가 영화관 한편 보고 왔습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주차안내를 해드립니다. 생각보다 메가박스 영화관람료가 cgv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