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점찾기

    오늘은 광주은행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JB금융지주 산하 지방은행 입니다. 설립된 이후로 광주광역시의 주거은해으로 지역 시민들의 이용률이 높은 편입니다. 전라남도 광주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은 광주은행 지점 이용을 이용할 수 밖에 없을 정도 입니다.

     

    광주은행 영업점 찾기

    전라도 광주은행 영업점 찾기는 365 ATM기 찾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브랜드 제휴기기도 찾을 수 있습니다. 찾고자하는 지역을 선택하거나 영업점명을 입력하면 알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 영업점, 365코너 찾기를 통해 은행거래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 영업점 찾기

     

    광주은행 본점

    광주은행 본점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주소 및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소 : 광주시 동구 제봉로 225 (대인동, 광주은행)
    • 전화번호  062-239-5000 또는 1588-3388

    고객센터 바로가기

    이번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채팅상담, 이메일 상담 및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같은 메뉴가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따라 서식자료실, 약관자료실 등의 메뉴가 보입니다. 광주은행을 주거래 고객으로 이용하고 있다면 채팅상담으로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일 궁금한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388 입니다. 연락처 확인하고 궁금사항을 물어보세요. 상담시간은 평일만 간으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전화번호 상담시간
    광주은행 고객센터 1588-3388 오전 9시 ~ 오후 6시

    이상으로 전라남도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점 찾기를 마칩니다. 또다른 이야기가 궁금한 분들은 더 읽어보세요.

     

     

    더보기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2가지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신세계백화점 등급 신세계백화점은 버스터미널 안에 있는 매장이 많습니다. 강남점,대구신세계,광주신세계,천안아산점,김해점 터미널에도 있습니다

    oneclock.tistory.com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을 알아봅니다. 챗봇으로 문의하는 방법만 아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카오톡은 전화는 불가능하다는 선입견

    oneclock.tistory.com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가격 주차 할인 이벤트 3가지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가격 주차 할인 이벤트 3가지 오늘은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영화표 가격, 주차, 할인 이벤트 정보를 총정리 합니다. 메가박스는 각 지점마다 상영관이 조건별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