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V3 광고 제거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안랩 V3 lite 설치 후 보게 되는 광고로 인해 짜증 나는 상태일 거라 생각합니다. 모니터 화면에 나오는 팝업창 광고가 신경 쓰이는 분이라면 다음 과정을 따라 v3 악성 광고를 제거 차단하길 바랍니다.

     

    본 내용을 영구적인 광고 차단 방식은 아닙니다. 30일 동안 안랩 광고 배너를 일시적으로 보이지 않게 만드는 해결 방법 입니다.

    V3 lite 광고 제거

    일반적으로 v3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2가지 광고가 발생합니다. 하나는 시스템 트레이 상에서 볼 수 있는 팝업 광고와 v3 라이트 실행 시 생기는 하단 광고입니다. 두 가지 광고 모두 보고 싶지 않은 분들은 아래 소개하는 방법으로 제거 및 차단이 가능합니다.

     

    30초 정도밖에 걸리지 않으니 다음 과정을 보면서 함께 따라 해 보길 바랍니다.

     

    👉 V3 라이트 이용안내

     

    설정 화면

    1. V3 lite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프로그램 메인화면 좌측 아래의 환경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환경설정 > 기타 설정 > 사용 환경을 선택합니다.

     

    알림 화면

    4. 사용 환경  알림 설정을 선택합니다

    5. 광고 표시 설정 > 30일간 광고 보지 않기에 체크

    6. 하단의 '확인'버튼을 클릭하기

     

    위와 같은 과정을 거치면 30일 동안 V3 lite 사용 중 광고가 뜨는 일은 없습니다. 문제는 30일이 지나면 설정이 자동으로 해지되면서 2개의 광고가 다시 나온다는 것입니다. 불편할 수 있지만 한 달 간격으로 위의 과정을 반복하면 안랩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위의 상황과 다르게 클라우드 자동 분석 요청 팝업창이 자주 뜬다면 '알림 설정' 화면으로 들어가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환경설정 > 기타 설정 > 사용 환경 > 알림 설정 > 선택한 상황에 알림 창 표시 옆의 '설정' 버튼을 클릭

    2. 알림 상활 설정 > PC 보안 > 클라우드 자동 분석 요청을 위해 파일 전송할 때 알림 해제를 클릭

     

    이상으로 V3 lite 광고 제거하는 방법과 차단하는 해결책을 마칩니다. 다운로드 하는 과정과 또다른 기능을 알고 싶다면 여기로 가면 됩니다.

    👉 V3 lite 다운로드

     

    IT 유용한 팁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TOP2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2023년에도 인기 있을 SNS라고 하면 페북, 인스타그램을 꼽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릴스까지 흥행하고 있다보니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의 사용점

    oneclock.tistory.com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모음 TOP3 (2023년)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모음 소개합니다. 저는 500메가 인터넷을 사용하지만 속도가 느린 편입니다. 그렇게 체감하는 걸 수도 있기 때문에 통신사에 속도를 다시 측정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