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만사

반응형

신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신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는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니 바로 해보세요. 제 1금융권이 죽을 쓰고 있는 상황에서 대다수 자금이 주식이나 부동산으로 쏠리지만 가끔 안정성 자금을 묵혀둘 필요도 있습니다. 신협은 특판 예적금을 가끔 낼때가 있으니 이것만 잘노려도 꽤나 쏠쏠한 재테크를 성공하게 됩니다.

 

▼ 관련기사 보기 ▼

 

농협·신협서도 주택구입자금보증 신청 가능해진다

[파이낸셜뉴스]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주택구입(임차)자금보증 이용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농협 지역조합과수협 지구별 조합, 신용협동조합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주택

news.naver.com

 

신협 ON뱅크 금융어플

이제는 상당히 수월하게 온라인 모바일 사응로도 조합원에 가입 후 정기적금이나 예금을 둘 수 있습니다. 5천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매우 좋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남겨주고 있는만큼 호기심삼아 알아보세요.

IMF 시절에는 연 7~11%의 은행이자를 받아먹었지만 이후 매년 이율이 깍이더니 이제는 실물로 따지면 제로나 다름없게 바꼈습니다. 이와중에 더이상 희망이 없을거라 보던 금융권에 새로운 변혁의 바람처럼 신협에서 꽤나 주목할만한 걸 내놓은 상황입니다.

 

국민 등 1금융권만을 굳이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차피 일정액에 한해서는 위험부담을 나라에서 해주기 때문에 믿고 진행할 수도 있구요. 지금까지 살면서 문제가 된 적 또한 없습니다. 나름 탄탄하게 유지해오고 있는 만큼 여기저기 비교해봐서 나은 조건이면 갈아타도 괜찮습니다.

★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

https://openbank.cu.co.kr/

 

신협 개인뱅킹

 

openbank.cu.co.kr

예금을 조회할 수도 있고 공과금을 납부할 수도 있습니다. 예금을 솔직히 잘 모르겠으나 적금 쪽은 해볼만한게 좀 있습니다. 보통은 24개월에서 36개월 정도는 묵혀둬야 한다는 단점이 존재하긴 하지만 안정성으로 손해없이 찾을 수 있다는건 메리트가 충분합니다.

 

리스크가 있어도 큰돈을 얻고 싶다면 주식으로 가면 되겠지만 그렇지 않은 저처럼 소심한 사람들은 원금을 지키고 싶다면 은행만한게 없습니다. 신협에서 입출금 통장하나 개설하고 괜찮은걸로 하나 들면 되는 일이라 시도하기도 편합니다.

 

목돈만드는 전략

 

은행계좌 통합조회

은행계좌 통합조회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이란게 있습니다ㅑ. 전국은행연합회를 통해 은행 통합 휴면계좌를 조회 할 수 있죠. 궁금하다면 바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하도 여러개 통

oneclock.tistory.com

 

노란우산공제 단점 및 장점

노란우산공제 단점 및 장점 개인사업을 하다보면 늘 마주하게 되는 노란우산공제란 무엇인지부터 들었을경우 장단점이 무엇인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는데 구체적으로 어디서 어떻게 받

oneclock.tistory.com

 

진행시 3가지 혜택

국민뱅크랑 달리 똑같은 이율이라도 나중에 돌려받을때 받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이유는 나라에서 세금을 얼마나 가져가느냐의 차이인데, 국민 같은 곳에서 만기가 되어 돈을 찾으려면 15.4%라는 일반과세로 떼어가지만 신협은 농특세인 1.4%만 내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매달 만들어지는 이자가 원금에 다시 합산되면서 풍차돌리듯 눈 뭉쳐지듯 합쳐집니다. 이는 기간이 길어질 수록 더욱 이득을 볼 수 밖에 없는 구조라서 36개월 이상을 가져가면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우대를 적용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이건 본인이 어떤 조건에 처해있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추가로 팁을 더 드리자면 각 지점마다 같은 예금일지라도 이율이 다르므로 미리 확인하고 가야한다는 점입니다. 불과 소수점으로 들어가는 몇프로 차이긴 하지만 약간이라도 더 높은 곳으로 가는게 이득이니 챙기세요. 신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알려드렸으나 맨처음에는 방문을 해야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지점에 따라 제공하는 조건의 형태 또한 달라지니 예의주시 해야하는 것도 있구요. 이렇게 말씀드리면 이래저래 신경써야할 게 많아보이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은행에 저금하는건 동일하니 말이죠. 얼마의 시간이 흐른 뒤 얼마나 많은 보상으로 되돌려 주느냐가 갈림길이 될 뿐입니다.

 

펀드나 주식으로 가는 것만 아니면 원금손해 볼 일은 없으니 걱정말고 추진하세요.

 

 

통신요금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통신요금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우리는 늘 SKT,KT 그리고 LG 통신사의 약정에 걸린 노예로 매날 성실하게 통신료를 납부하고 있죠. 하지만 정작 우리가 그들로부터 무언가를 돌려받아본 적은 없

oneclock.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