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통신요금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우리는 늘 SKT,KT 그리고 LG 통신사의 약정에 걸린 노예로 매날 성실하게 통신료를 납부하고 있죠. 하지만 정작 우리가 그들로부터 무언가를 돌려받아본 적은 없습니다. 이건 우리 스스로가 찾아먹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기기를 바꾸고 핸드폰 통신사를 바꾸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과납이나 보증금 미수령 금액이 대표적이죠.

     

    찾아드실분은 바로 확인해보세요.

     

    통신사 미환급금 조회

    유료방송과 민원24 미환급금 찾기 및 조회도 함께 관련된 검색어로 언급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 아는 사람들만 쏠쏠하게 찾아먹고 있고 모르는 이들은 평생가도 뭐가 먼지도 모르고 살아가는 거죠.

     

    센스가 있는분들은 숨은 금융자산 찾는법으로 우리가 미처 몰라서 받지 못했던 각종 돈과 관련된 금액을 찾으려고 동분서주 노력합니다. 그리고 그주변에 있는분들도 입소문으로 덩달아 알게되죠. 잘모른다는건 본인이 찾을 의지가 없거나 주변에 이런쪽으로 눈이 트이고 귀가 밝은분이 없다는 이야기일 수도 있습니다.

    이글을 보게된건 어쩌면 정말로 다행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보고 따라하는것만으로도 적게는 몇만원에서 많게는 몇십만원까지 환급금을 찾을 수 있을테니 말이죠. 오늘 당장 찾아보실분들은 아래 정보를 따라가세요.

    비회원도 1분만에 확인가능

    ▶숨어있는 통신비 찾는곳 바로가기

    www.smartchoice.or.kr/

     

    통신요금 정보포털

    요금제추천, 단말기지원금조회, 미환급액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smartchoice.or.kr

     

    내가 지금 이용중인 SK텔레콤에서 매달 고지서만 보낼게 아니라 이런식으로 못찾아간 것들이 있다면 솔선수범해서 먼저 알려주거나 대대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해주면 좋으련만 그러질 않네요. 어차피 자기네들은 안가져가면 다행이라는 심보일까요?

     

    이렇게 가져가지 않은 금액만 매년 40~60억 정도가 된다고 하니 말 다했습니다. 저도 그중 하나의 피해자가 아닐까라는 생각에서 허겁지겁 서둘러서 알아보려고 나왔네요. 이건 맘이 생겼을때 바로 해야 직성이 풀리거든요.

     

    여담이지만 PC로 들어가도 되고 모바일로 들어가도 됩니다. 그리고 단말기는 어떤걸 하는게 좋은지 자급제가 괜찮은건지 아니면 대리점을 통해서 핸드폰을 하나 장만하는게 나은건지도 알려주죠. 어떤게 좋을지 고민되거나 아리송할때 이용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이용패턴 기반 안내

     

    저는 당연히 오랜시간동안 변경하지 않고 늘 똑같은 요금제만 사용하거든요. 그러다가 2년인가 시간이 흐르고 나서야 매달 나가는 통신비가 많다는걸 인지하고 고객센터에 따져서 물었죠. 그랬더니 고객님이 사용하는 데이터랑 전화사용량을 보면 이런게 낫다고 알려주더군요.

     

    덕분에 이제는 전보다 1~1만 5천원 정도는 덜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매달 이렇게 감면됐으니 1년으로 치면 거의 12만원~15만원은 줄일 수 있게 됐죠. 저도 그렇지만 여러분도 당연하게 생각하고 넘기면 계속 호구잡히고 사는것입니다. 바보짓 그만하려면 빨리 알아보세요.

     

    SKT, KT, LG 통신요금 미환급금 조회

    워낙 대문짝만한 그림이 나와있다보니 모르고 지나칠 수 없게 해놨습니다. 돋보기랑 계산기가 있고 그사이에 동전이 쌓여있죠. 저기 숨어있는 쩐들이 다 우리들 것입니다. 40조원이 넘는걸 안찾아갔다니 말 다했죠. 지금이라도 보물을 먹으러 가봅시다.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가 3사 통신사 및 SK 브로드밴드의 위탁을 받아서 운영한다고 합니다. 덕분에 각종 데이터를 한곳에 취합해서 우리가 조회해볼 수가 있게된거죠.

     

    통신요금 조회시간

    온라인이니까 조회하는 시간제한이 없을거라고 생각하는건 오산입니다. 저도 24시간 당연히 가능한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오전 9시 ~오후 8시까지만 조회할 수 있더군요. 참고로 이렇게 알아보는 정도라면 비회원으로도 가능합니다.

     

    저는 기대를 했지만 0원으로 아무것도 환급받을게 없네요. 그동안 아무런 실수없이 잘 해온거라고 볼 수 있지만 막상 뒤져봐도 비상금이 나오질 않으니 허탈합니다. 이글을 읽고 있는 다른분들의 화면에는 다른 숫자가 표기되어 있다면 스마트초이스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환급신청하면 계좌로 받지못한 통신요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메뉴를 눌러보니 이런것도 있어서 함께 가져와봤습니다. 메가박스영화티켓을 2천원이나 감면해주네요.

     

    코로나19로 극장도 타격이 엄청나게 심한 상태입니다. 촬영도 힘들고 개봉도 꺼려지는게 사실이죠. 순익분기점을 넘기려면 100~200만명은 들어와야 하는데, 요즘은 대작들도 100만명 넘기기 힘든 시기니까요. 영화관도 살아남기 위해서 다방면으로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큰 기대를 걸고왔지만 저는 꽝 다음기회를 이라고 나와버렸네요. 다른분들은 저랑은 다른 결과가 나오리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3사의 통신요금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를 잘활용해서 쌈짓돈 챙기는분 생기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은행계좌 통합조회

    은행계좌 통합조회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이란게 있습니다ㅑ. 전국은행연합회를 통해 은행 통합 휴면계좌를 조회 할 수 있죠. 궁금하다면 바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하도 여러개 통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