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2023년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2023년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2023년 설날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와 관련된 이야기를 꺼내봅니다. 구차한 설명 따위는 접어두고 23년 1월 21일,22일,23일,24일 각 방송사 별로 절대로 놓쳐선 안되는 특선영화 위주로만 콕 찍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시간을 짧고 정말로 재미난 무비만 시청을 희망한다면 제가 안내하는 대로 관람바랍니다.

     

    글을 끝까지 읽으면 설날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월 20일 금요일 영화 리스트

    TVN은 천우희 주연의 앵커, SBS는 장혁과 유오성 주연의 강릉, KBS2는 박해수, 서예지 주연의 양자물리학을 방영 합니다. 이 중에서 하나의 영화만 봐야 한다면 양자물리학을 추천 드립니다. 당시 흥행에는 실패했지만 공감할 만한 캐릭터 성격과 스토리 전개 등 뭐하나 흠잡을데 없는 작품 입니다.

     

    1월 21일 토요일 영화 리스트

    EBS1 채널은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 SBS는 범죄도시, KBS1 채널은 도굴을 방영 합니다. 현재까지 3개 영화만 방영 일정이 나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봤을 법한 영화들 입니다. 또다른 채널의 티비영화 방영시간이 궁금하면 이쪽을 참고 바랍니다.

     

    다른 채널의 설명절 영화는 아래로 가세요

     

    지상파 영화 편성표 보기

     

    종합편성 편성표 보기

     

    OCN영화 편성표 보기

     

     

     

    1월 22일 일요일 설날 TV영화

    여기서는 볼만한 것들이 좀 있어 보입니다. 제가 이번에도 역시나 어떤식으로 보면 좋을지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시간대별로 필요한 것만 골라서 보는 재미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1얼 22일 설 명절 특선영화로는 예린 브로코비치, 아이스로드, 관상, 외계인 1부, 킹메이커, 뜨거운 피가 방영 됩니다. 이 중에서 하나만 보라고 한다면 킹메이커 아니면 관상 입니다. 이정재 등장씬으로 큰 화제를 모은 관상은 워낙 많은 분들이 보셨기 때문에 이선균과 설경구가 나오는 킹메이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TVN 영화 편성표 보기

     

     

    1월 23일 월요일 특별영화

    1월 23일 설날 다음날일 월요일 특별영화는 카시오페아, 동감, 범죄도시2가 방영됩니다. 15세 이상 관람가로 누구나 볼만한 작품인 범죄도시2를 SBS 채널에서 오후 9시에 방영합니다. 이번에 스브스가 큰일 했습니다. 극장에서 본 사람들이 많지만 다시봐도좋을만한 작품 입니다.

     

    1월 24일 연휴 마지막 영화

    2023년 설 대체공휴일로 지정된 1월 24일 설연휴 특선영화는 장르만 로맨스, 육사오, 발신제한 입니다. 쉬는 마지막날이라서 그런지 여러 해가 지나면서 계속해서 보던 영화일 줄 알았는데 의외입니다. 작년 까지만 해도 맨날 보던 작품만 등장해서 식상했기 때문입니다.

     

    코메디물을 좋아하면 육사오, 가벼운 로멘스물을 좋아하면 장르만 로멘스를 선택해서 보시면 됩니다. 발신제한은 조우진과 지창욱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해외 영화 리메이크물로 제네시스 광고를 1시간 넘게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됩니다.

     

    또한 원작을 이미 보신분들은 아무래도 몰입이 떨어질 수 있단 점도 스케쥴링할때 배제한 이유기도 합니다. 재미없게 하나둘 나열하는 것보다는 제가 직접 보고 경험한 느낌을 바탕으로 평론가처럼 권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2023년 설날 특선영화 핵심을 콕 찍어서 알려드릴려고한 마음이 잘 전달됐는지 모르겠습니다. 잠깐이라도 보고 근심걱정 떨치는 휴일이 되길 기도합니다.

     

     

    2023년 설 인사말 문구 이미지

    2023년 설 인사말 문구 이미지 2023년 설 인사말 문구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2023년 설 인사말 문구 10종을 준비했습니다. 부족한 이미지는 글 하단에 추가 첨부합니다. 끝까지 글을 읽는

    oneclock.tistory.com

     

    2023년 명절 위로금 신청

    2023년 명절 위로금 신청 신정과 구정, 설날과 추석 등 명절 위로금을 신청하면 지급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이 많습니다. 이런게 있다고 처음 들어보는 분들이 10명 중 5명 이상일 정도

    oneclock.tistory.com

     

    무료 애니 사이트 TOP3

    무료 애니 사이트 TOP3 궁금하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유료로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넷플릭스를 이용하지만 조금만 생각을 하고 검색을 한다면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