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코로나19 긴급 3차 고용안정지원금 전용 홈페이지

    코로나19 긴급 3차 고용안정지원금

    100만원을 드리는 정부 및 고용노동부 정책지원금은 2월 1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나라에서 준다고 그렇게 목놓아 부르짓음에도 안받아가면 안됩니다. 오늘은 특히나 바로 신청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를 바로갈 수 있도록 소개하니 여기서 쉽고 빠르게 이동하길 바랍니다.

    ★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바로가기 ★

    covid19.ei.go.kr

    특수고용직과 프리랜서 직업군이라면 누구든 상관이 없습니다. 본인이 해당되는지 안되는지 질문하는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제가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은건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지 본인이 어디에 정직원으로 소속되지 않은 일을 하는 모든 이들이 대상자격이 있습니다.

     

    코로나19 긴급지원 홈페이지

    국민의 눈에서 피눈물이 나는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일부 양아치 같은 인간들은 이를 악용해 본인들의 이득을 챙기고 있습니다. 스미싱으로 남의 정보를 빼내기도 하고 전혀 관련성도 없는 사이트를 연결시켜서 개개인을 시도때도 없이 혼란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제가 본문 상단에 따로 오류 없는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누리집을 언급한 것은 더이상 혼란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입니다. 3차 신규로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은 2월 1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는 꼭 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지급시기

    2021년 2월 중 지급예정입니다. 보통은 일주일 ~ 이주일 사이에 신청자 계좌로 보내주는게 통상적인 일처리 방식입니다. 그리고 제가 화면에 표기한 이미지가 있는 곳으로 가야합니다. 주소도 제가 따로 적었습니다. URL 제대로 확인하지 않으면 이상한 곳으로 빠지니 제가 알려드린곳만 믿고 가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자주 묻곤 하는 여러가지 질문들에 대한 정리를 해보고 마치겠습니다.

     

    지원대상은 누구일까요?

    제외대상은 누군가요?

    어떤 기간에 활동한걸 밝히면 되나요?

    준비서류는 어떻게 있나요?

     

    파일은 따로 첨부하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노무제공사실확인서.hwp
    0.01MB

    오늘은 코로나19 긴급 3차 고용안정지원금 전용 홈페이지를 알려드렸지만 올해 코비드19의 변이가 생겨서 다시한번 대유형이 생기리라 전문가들은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특고 프리랜서 4차 고용지원금이 추가로 책정되리라 봅니다. 이나라에서 할 수 있는건 이것밖엔 없으니 말이죠.

     

    세상에 그냥 주는건 없다고 이것 역시 우리의 빚으로 어딘지 모르게 불어나는 세금정책의 피해자로 전락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50~100만원 받고 기분이 좋겠으나 먼 미래는 과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베네수엘라처럼 우리나라 돈이 휴짓조각처럼 되버리는 국가경제가 망하는 일만 없길 바랄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