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2024년 설 인사말 문구 이미지

    2024년 갑진년 설날에 소중한 지인들에게 보낼만한 설인사 무료 이미지랑 문구가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42종의 자료를 바로 받아가세요. 개인간 이용은 제약이 없으니 편하게 다운로드 받아가시면 됩니다.

    2023년 설 인사말 문구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2023년 설 인사말 문구 10종을 준비했습니다. 부족한 이미지는 글 하단에 추가 첨부합니다. 끝까지 글을 읽는 분들에 대한 감사인사 입니다. 설날은 가족뿐만 아니라 이웃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시간이 지나서 고맙다고 말하면 감사의 마음이 희석될 수 있습니다. 명절날에 진심을 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필요한 자료를 전달합니다. 자체 제작한 이미지로 개인간 사용은 자유롭게 써도 괜찮습니다.

     

    새해가 되고 빠르게 시간이 흘렀습니다. 학생들은 공부하고 부모님은 일하고 정신없이 살다보니 부모님을 뵈러가는 것도 잊게 됩니다. 거리두기도 해제되서 좀더 편한 마음으로 가족, 친척 분들을 찾아뵐 수 있어서 좋은 날입니다. 2023년 유머있고센스있는 설명절 인사말 모음집을 준비했으니 잘 활용하길 바랍니다.

     


    2023년 설 인사말 문구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세요

    2023년설인사말문구.zip
    4.24MB

     

     

     

    계묘년 설인사 좋은글귀

    엄마,아빠,할아버지,할머니,삼촌,회사동료,상사,어린이집 계묘년 설인사 좋은글귀를 준비했습니다. 어떤 용도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마음을 나누고 싶은 분들에게 온정의 손길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1. 다사다난한 2022년이지나고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든기간 함께한 당신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새해 건강하고 행복한 1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희망차고 행복이 한 단계 더 도약되는 토끼해가 되길 바랍니다. 2023년의 태양처럼 환하게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계속 되길 바랍니다.

    3. 23년 설날 명절 행복한 연휴되길 바랍니다. 2023년에도 화목과 건강이 넘치길 기도하겠습니다.

     

    4. 민족의 명절 설날 연휴를 따스하고 평안하게 보내길 발바니다. 검은 토끼해를 맞아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5. 풍복한 계묘년 설 연휴 보내길 바랍니다. 작년 한해도 누구보다 수고 많았습니다. 2023년에도 함박 웃음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6. 2023년 설 연휴 동안 누구보다 소중한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향길 내려갈 때 조심하시고 행복 넘치는 연휴 보내세요.

     

    설인사 좋은글귀

    그동안 보지 못한 설인사 좋은글귀를 정리했습니다. 한 장 짜리에 불과한 자료지만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고마움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1월 1일 새해인사를 건네지 못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감사인사말을 전하길 바랍니다. 카톡과 문자로 보낼만한 설인사 이미지 10가지 입니다.

    7.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3년 검은 토끼해 설연휴 동안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8. 계묘년 한 해도 만수무강 하시고 껑충 뛰는 토끼처럼 모든 문제를 슬기롭게 뛰어넘길 바랍니다.

    9. 2022년 임인년 한 해동안 보내주신 도움과 관심으로 좋은 한 해를 보냇습니다. 2023년 올해도 건강과 바라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뤄지길 기원합니다.

    10. 계묘년 새해 즐거운 설 명절 보내길 바라며 건강하고 뜻 깊은 검은 토끼해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한 2023년 설 인사말 문구 이미지를 잘 활용해서 계묘년 설명절 인사를 카톡이나 문자로 전해보면 어떨까요? 올해는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2023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3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계묘년 토끼해가 되는 2023년 새해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무료로 다운도르 할 수 있고 카톡으로 곧바로 전송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

    oneclock.tistory.com

     

    2023년 명절 병원 찾기

    2023년 명절 병원 찾기 명절 연휴 병원 진료하는 곳을 찾는 것과 못하는 것은 생사의 기로에 있어서 큰 차이를 갖게됩니다. 똑같은 생명임에도 불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시

    oneclock.tistory.com

     

    2023년 띠별 운세

    2023년 띠별 운세 2023년 띠별 운세 눈물이 날 정도로 힘들었던 2022년이 지나고 이제는 어느덧 2023년 신축년이란 새로운 시기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더할나위없이 괴로웠던 날이 하루빨리 물러가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