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토정비결 2024 무료 조견표 농협 더쿠 네이버 이지함 삼성생명 국민은행 사주 운세 보는법

    눈부신 태양이 하늘 위로 솟구쳐오른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의 운세는 어떻게 될지 가늠해보는것도 새로운 시작을 할때 중요한 관문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매년 찾아서 해보는데 지금까지 해본곳 중에서는 그래도 가장 그럴듯 하게 토정비결 및 오늘의 운세를 잘알려주는곳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이글을 읽고있다면 한번 따라가보세요.

     

    2024 무료 토정비결

    검은 토끼의 해는 이제 가버렸습니다. 제 기억속에서 더할나위 없이 괴로웠던 시기로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성실과 근면의 상징인 소는 행운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삼성생명으로 들어가면 고객을 위한 운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에서 위와 같이 삼성생명으로 검색하거나 삼성 토정비결로 찾아서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됩니다. 안으로 들어가신다면 상단 메뉴 중 라이프를 눌러주세요.

    https://www.samsunglife.com/

     

    라이프 > 운세톡톡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바로 하단 메뉴가 스르륵 자동으로 나오니 커서를 움직여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정통운세로 나의 사주로 확인해볼 수 있는 영역이 소개됩니다. 월간으로 보는것도 있으나 우리가 오늘 해볼건 신토정비결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쪽의 정확도가 좀더 높은것 같아서 이용하고 있죠.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컨텐츠 자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제가 점보는걸 좋아해서 이것저것 참 많이 하거든요. 타로를 보기도 하고 여러가지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는데 이것만큼 만족도가 높은게 없었네요.

     

    사주정보 입력하기

    성별과 양력인지 음력인지를 체크하고 생년월일과 출생일 및 출생시간까지 선택합니다. 사주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단순히 태어난 날만 넣으면 안되거든요. 시간까지도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모르면 부모님께 여쭤보시구요.

     

    떨리는 마음으로 운세보기를 누르면 나에 대한 2023년 한해동안 어떤 일이 펼쳐질지 미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많이 궁금해야하는 돈은 얼마나 벌 것이며 건강은 어떻게 되고 연애는 해서 결혼까지 갈 수 있을지 등을 알 수 있죠. 이번에 날이 날이니만큼 사회적인 변화 (코로나 바이러스) 같은 것도 이야기가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그게 없다는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파란색 버튼만 누르면 아래 한자로 풀이되면서 나에 대해서 이래저래 말을 합니다. 예전에 철학관에서 사주 봤던것과 너무 똑같아요. 저는 일반인이라 이걸 봐도 잘 모르긴 하죠. 스크롤을 내려서 한글로 적힌 말만 봐야겠네요.

    인터넷으로 사주풀이 운세를 찾아보면 느끼지만 정말로 많습니다. 이런 류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금융회사들이 너무 많아요.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이용할 수 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독 이쪽을 고집하는 이유는 그곳보다 내용이 2~3줄은 더 많다는 점입니다.

    2024년 토정비결 보기

    총론의 길이부터가 다릅니다. 보통 2~3줄이면 끝나는게 거의 6줄 이상이 나오니까 말 다했죠. 자료에 대한 질이 다르고 실제로 읽어보면 좀더 와닿는 깊이 또한 다릅니다. 간략하게 보실거라면 다른걸 이용하는게 낫구요. 나는 조금이라도 비용을 지불하는것 없이 자세하게 나의 인생을 미리 알고 싶다면 삼성에서 보는게 좋습니다.

     

    재물운은 노력하지 않으면 생기는게 없다고 말하죠. 열심히 일해서 좋은 성과를 올리면 보수가 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또 혹하게 되네요.

    작은 노력으로도 큰 것을 취하게 되는 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사업을 하면 한번의 어려움을 극복하라고 하는데, 이게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전세계가 겪고 있는 아픔이니까요.

    2024년은 건강이 매우 좋지않았는데 올해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어려운 일이 닥칠때 가족끼리 서로 돕다보면 나아질 것이라고 말해주네요. 서로의 방패가 되어주라고 합니다.

    10~30대라면 가장 궁금한게 이성 및 대인관계에 대한 이야기겠죠. 감정이 잠잠하지 않고 끊임없이 마음 속에서 움직이는 변화를 겪게 된다고 합니다. 마음을 다스리지 못하고 감정이 가는대로 행동하지 말라고 하네요. 등잔 밑이 어둡다고 근처에 있는 사람에게 고백하고 사귀라는 말을 하네요.

     

    이런식으로 컨텐츠가 나열되고 추가로 1월 ~ 12월까지 달별로 월별운세를 제공해줍니다. 보기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계속 말씀드리지만 약간 두리뭉실 하면서도 말을 더 볼 수 있어서 괜찮구요. 이용하는 사람마다 취향차가 있겠지만 저에게 있어서는 넘버원이 아닐까 싶네요.

     

    이상으로 2024 무료 토정비결 보기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분들이 하회탈처럼 웃는상으로만 1년을 보내길 희망하며 글을 끝맺습니다.

     

    또다른 글 살펴보기
     

    2024년 띠별 운세 쥐띠 소띠 범띠 토끼디 용띠 뱀띠 말띠 오늘의운세 보는법

    2024년 띠별 운세 쥐띠 소띠 범띠 토끼디 용띠 뱀띠 말띠 오늘의운세 보는법 세월 살다면 올 한해의 운세가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작년과 다르게 올해는 좋은 일이 있을지 궁금하기 때

    oneclock.tistory.com

     

    2024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4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갑진년 용의해가 되는 2024년 새해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무료로 다운도르 할 수 있고 카톡으로 곧바로 전송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

    oneclock.tistory.com

     

    2024년 갑진년 새해 인사말 새해 명언 좋은글 40종 문구 모음집

    2024년 갑진년 새해 인사말로 쓸만한 내용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좋은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라서 그럴 수밖에 없습니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