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SG 세레소 오사카 중계 일본투어 경기일정
파리생제르망(PSG)의 선수 명단이 달라집니다. 2023-24 시즌을 앞두고 PSG에 임대 복귀한 선수들로 구성된 베스트 11이 선정되어 소개되었습니다. PSG는 임대 복귀한 선수들로만 팀을 구성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리생제르맹 PSG 대 세레소 오사카 중계 방송을 합니다. 시청하고 싶다면 PSG 파리생제르맹 아시아투어 경기로 찾아보면 나옵니다. PSGTV에서도 볼 수 있고 다른 방법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PSG 파리생제르맹 공격수로는 이카르디와 나게라가 선정되었으며 미드필더로는 드락슬러, 드락슬러, 미추, 파레데스, 가사마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수비진은 쿠르자, 디알로, 바이날둠, 다그바, 골키퍼는 나바스가 선정되었습니다.
임대 복귀한 선수들의 시장가치 총액은 7000만 유로 (약 997억 원)로 평가되었습니다. 이카르디의 시장가치가 1900만 유로 (약 271억 원)로 가장 높았습니다. 이카르디는 지난 시즌 갈라타사라이에서 임대 활약을 펼친 후 올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갈라타사라이로 완전 이적했습니다.
PSG의 아시아투어에 합류하지 않고 파리에서 훈련을 진행 중입니다. 바이날둠도 AS로마에서 임대되었던 후 PSG의 아시아투어에 합류하지 않고 파리에서 훈련 중입니다. PSG가 매각을 결정한 음바페 역시 파레데스, 바이날둠 등과 함께 훈련을 진행 중이며 PSG와의 재계약을 거부했습니다.
세레소 오사카는 J1 리그에서 5위 입니다. 최근 경기에서 전반전에 레오 세아라와 조르디 크루스가 골을 넣어서 바로 위에 있는 상대팀을 넘어 3점을 따냈습니다. 세레소 오사카는 상대팀과의 승점차를 좁혀주는데 도움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나고야 그램퍼스 및 요코하마 FM의 위협으로부터 도망칠수 있었습니다. 현재 세레소 오사카는 승점 35점으로 AFC 챔피언스리그 예선 진출권에는 4점 뒤쳐져 있지만 선발 경기에서 3연패를 피하는 데에는 성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