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들기

    오늘은 2024년 기준으로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드는 방법을 가장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SNS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진과 이미지를 위주로 짧은 글과 함께 SNS를 꾸미는 형식으로 유저들에게 직관적인 정보 전달을 가능케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가계정 여러개 만드실 분들은 아래를 통해 해보세요.

    인스타그램 가계정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들기

    인스타그램은 판매, 홍보, 광고 수단으로서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에 지인들이 팔로잉되어 있는 개인 계정으로 자신의 업을 홍보하거나 판매하는 것은 꺼림직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인스타그램 가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새로운 계정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부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아이디 만들기

    이전에 어떤 방식으로 인스타그램 ID를 만들어 사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2012년 페이스북에 인수되면서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되었습니다. 즉, 페이스북 아이디만 만들 수 있다면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됩니다. 이를 참고하여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들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가입하기

    인스타그램 가계정을 손쉽게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페이스북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로그인 화면 하단에 있는 "Facebook으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이미 페이스북 아이디를 가지고 있다면, 인스타그램 가계정을 즉시 만들 수 있습니다. 이후, 인스타그램 가입 화면에서 이름은 페이스북에서 설정한 대로 유지하면서, 사용자 이름 란에 원하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서 가계정 만들어보세요.

     

     

    자동 생성된 이름을 사용하거나, 새롭게 이름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 인증 과정 없이 바로 가입이 완료됩니다. 인스타그램 약관 및 데이터 정책에 대한 내용이 표시되며, 읽은 후 "Instagram으로 돌아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이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가계정으로 만든 아이디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로그인 후 나타나는 알림 설정 팝업은 "나중에 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들기 완료

    오늘은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들기를 통해, 페이스북 아이디를 이용하여 인스타그램 가입을 완료하는 방법을 상세히 안내했습니다. 해당 방법을 따라 진행하면, 인스타그램 가계정을 간편하게 만들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계정으로 타인의 피드 게시물 확인도 가능하며, 팔로잉을 원하는 주제에 맞게 일목요연하게 관리하여 보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인스타그램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단,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이슈로 인해, 로그인 없이는 남의 피드 게시물을 살펴볼 수 없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을 알아봅니다. 챗봇으로 문의하는 방법만 아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카오톡은 전화는 불가능하다는 선입견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