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을 알아봅니다. 챗봇으로 문의하는 방법만 아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카오톡은 전화는 불가능하다는 선입견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카드 분실이나 도난과 도용과 같은 문제는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게 해본 사람은 알지만 은근히 카톡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카카오페이 어플에서 아무리 찾아서 나오질 않습니다. 3시간 동안 조사한 끝에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면 카카오페이 문제에 대한 채팅 상담이 가능한걸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대로는 만족할 수 없기에 2시간을 더 투자해서 알아보니 고객센터 전번이 있다는걸 발견하게 됐습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3년과 2024년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7405 입니다. 상담원과 전화통화 연결을 바로할 수 있는 연락처 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카카오페이 상담 직원이 휴무라서 챗봇 문의만 가능합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상담 받아보세요.

    카카오페이 상담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에서 상담하기를 시작하려면 위 전번으로 통화를 시도한 뒤에 1번을 누른 뒤에 2번을 누르면 됩니다. 문제는 통화를 해보면 느끼지만 계속해서 챗봇문의로 유도하려는 것입니다. 저는 직접 상담원과 음성통화를 하고 싶기 떄문에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다른거 다 필요없고 1644-7405번호 누르고 2번을 누르면 됩니다. 다른 번호를 선택하게 되면 계속해서 상담원과 연결은 안되고 시간만 허비하게 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번호 상담안내
    2번 누르고 1번 자동이체, 오픈뱅킹, SMS
    2번 누르고 2번 송금, 결제 서비스
    2번 누르고 3번 가입, 로그인, 본인인증
    2번 누르고 4번 그외 서비스 이용
    2번 누르고 5번 거래처 제휴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분신이나 도용 등의 문제가 발생했다면 1833-7483번호로 전화해야 합니다. 보이스피싱이나 긴급 사건사고를 전담으로 처리하는 24시간 콜센터 입니다. 앞에서 설명드린 일반 고객센터와 달리 휴일 없이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하기에 관한 설명을 충분히 했습니다. 글을 읽어도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편하게 글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주신 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