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토트넘첼시중계축구일정인터넷생중계

    토트넘-첼시-중계

    토트넘 축구일정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유일한 무패 팀은 캡틴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입니다. 축구경기일정을 보면 남아있는 첼시전이 복병이 될 수 있습니다. 북런던 라이벌인 아스널은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후반 19분 앤서니 고든의 결승 골을 맞아 0-1로 패배했습니다. 아스널은 10경기 연속으로 무패 행진을 이어갔지만 이번 경기에서 시즌 첫 패배를 당하며 7승 3무 1패(승점 24점)로 맨체스터 시티(9승 2패, 27점)와 토트넘(8승 2무, 26점)에 이어 3위를 유지 중 입니다.

     

    토트넘 첼시 중계

    EPL 단독 1위에 빛나는 토트넘대첼시 축구중계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맨시티 홀란이 지난 경기에서 추가 득점을 하지 못하고 11골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시즌 8호골까지 터뜨린 손흥민이 해트트릭을 기록하면 동률이 됩니다.

     

    토트넘 첼시 생중계 보기

     

    • 경기일정 : 2023년 11월 7일 화요일 새벽 5시

    토트넘-첼시-중계

    첼시 토트넘 경기예상

    임대 생활을 마치고 2023/24시즌 첼시에서 첫 시즌을 맞는 수비수 리바이 콜윌이 토트넘과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다소 도발적인 발언을 했습니다. 그는 "토트넘이 우리를 언제 이겼는지 기억나질 않는다"라는 말을 했습니다. 첼시는 오는 7일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에서 토트넘과의 원정 경기를 치릅니다. 현재 첼시는 3승 3무 4패로 20개 구단 중 12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토트넘 이적

    토트넘은 해리 케인의 이적에도 불구하고 8승 2무로 선두에 올라가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양 팀은 런던을 연고로 하는 팀으로서 상당한 라이벌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첼시전 맞대결

    첼시전 맞대결은 '런던 더비'로 알려져 있어 프리미어리그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첼시는 11월 5일에 콜윌의 인터뷰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했습니다. 콜윌은 올 시즌부터 첼시 1군에서 주전 수비수로 뛰고 있으며, 2003년생으로 올해 20세가 된 선수입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10경기를 전부 선발로 뛰었으며, 한 경기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경기에서는 90분간 풀타임으로 출전했습니다. 이전에는 허더스필드와 브라이튼에서 임대되었으나 이번 시즌부터 첼시 1군에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팰리스 중계 경기일정 선발 라인업

    토트넘 팰리스 중계 경기일정 선발 라인업 토트넘 주장 손흥민이 이끌고 있는 토트넘은 오는 28일에 팰리스와의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24일 풀럼과의 경기에서 손흥민은 1골과 1도움을 기록하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