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영화 보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춘천시로 놀러갔다가 영화관 한편 보고 왔습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주차안내를 해드립니다. 생각보다 메가박스 영화관람료가 cgv 보다 저렴해서 놀랐습니다. 2024년 춘천 메가박스에서 영화 보실분들은 상영시간표 확인 바랍니다.

     

    춘천 메가박스란?

    과거에 비하면 넷플릭스 같은 OTT 플랫폼 발달로 인해 영화관을 찾는 손님들이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동이 있기 때문에 범죄도시4 같은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만 합니다. 지금 바로 온라인으로 예매 해보세요.

    그렇다고 무턱대로 영화 보려고 가다보면 좌석이 없어서 다음 상영시간까지 2시간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이번에 춘천 석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알려드릴테니 기다림없이 영화 관람 하길 바랍니다.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남춘천에 위치한 춘천 메가박스의 영화 상영시간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최근 개봉작들을 언제 볼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묘,  등 오랜시간 기다려온 영화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예매 순서

    1. 보고 싶은 영화 선택하기
    2. 2D로 볼지 4D로 볼지 정하기
    3. 상영시간 확인하고 선택하기
    4. 남은 좌석 고르기
    5. 결제하고 예매 완료하기

     

    춘천 메가박스 영화관람료

    이번에는 춘천 메가박스 영화관람료를 살펴봅니다. 일반과 청소년에 따라 금액이 2천원 차이가 납니다. 새벽 6시부터 영화를 볼 수 있는 조조시간을 이용하면 가장 저렴하게 영화 한 편을 볼 수 있습니다.

    • 조조 타임 : 1만원, 8천원
    • 브런치 타임 : 12,000원, 10,000원
    • 일반 타임 : 13,000원, 11,000원
    • 심야 타임 : 12,000원, 10,000원

     

    춘천 메가박스 주차안내

    • 주소 : 강원도 춘천치 춘천로17번길 17

    춘천 메가박스는 주차장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주차 안내를 보면 2층 매표소를 통해 당일 영화표를 보여주면 차량 번호 확인하고 3시간 주차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가본 사람의 입장으로 말씀드리면 주차장 입구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지금까지 메가박스 남춘천점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참고해서 좋은 문화생활 하길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읽은 글

     

    유토렌트(utorrent) 한글판 다운로드 설치 방법

    유토렌트(utorrent) 한글판 다운로드 설치 방법 유토렌트는 국내와 해외에서 매우 유명한 무료 토렌트 클라이언트 중 하나 입니다. utorrent 클래식은 용량도 작다보니 하드용량 부담도 없는 쾌적한

    oneclock.tistory.com

     

    웹하드 순위 TOP7

    웹하드 순위 TOP7 인기 드라마, 영화, 유틸리티 자료를 받고 싶지만 어디서 다운로드를 받을 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토렌트에서 찾을 수 없는 자료는 웹하드 사이트에서 발견되는 경우가 있

    oneclock.tistory.com

     

    무료 웹툰 사이트 TOP7 바로가기

    무료 웹툰 사이트 TOP7 바로가기 해봤나요? 만화나 웹툰 즐겨 보시죠? 네이버와 다음에서 웹툰 보는 즐거움으로 하루를 버티고 있습니다. 노블레스와 신의 탑은 정주행 했습니다. 과거에는 만화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