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당황하지 않고 2024 카톡 차단 당하면 확인하는 방법 TOP2를 소개 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온라인 데스크톱과 모바일 카톡으로 차단 확인방법이 존재합니다. 두가지 경우를 모두 쉽게 다룰테니 보고 따라하길 바랍니다. 오랜시간 알고지낸 연인이나 친구 사이가 틀어지면 카카오톡으로 차단을 하게 됩니다.

     

    내가 할 때는 모르지만 시간이 지나서 상대방이 나에 대한 카톡 차단을 풀었는지 유지하고 있는 지 궁금할 떄가 있습니다. 이럴 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카톡 차단 당하면

    지금까지 살면서 단 1번도 카톡으로 차단을 당하지 않고 살아온 사람을 없을 겁니다. 카카오톡 차단 당하고 싶지 않으면 아래 버튼을 눌러서 회피해보세요.

    도덕적으로 살아온 사람 조차도 누군가에게 욕을 먹기도 하고 회피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내가 어떻게 기억되고 있는지 궁금한 분들은 다음의 과정을 따라하길 바랍니다.

    1. 친구차단 후 해제

    1-1. 카카오톡에서 친구이름을 검색합니다.

    1-2. 프로필을 길레 눌러줍니다.

    1-3. 해당 친구를 '차단' 합니다.

    1-4. 스마트폰 연락처로 들어가서 해당 친구의 연락처를 삭제 합니다.

    ( 진짜로 삭제되니 지우기 전에 연락처를 다른 종이에 옮겨 적어놓습니다. )

     

    1-5. 카카오톡으로 다시 접속합니다.

    1-6. 오른쪽 위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을 클릭 -> 친구관리를 클릭합니다.

    1-7. 차단 친구 관리를 클릭합니다.

    1-8. 방금 전에 차단한 친구가 나오면 오른쪽의 [관리] 버튼을 누릅니다.

    1-9. 차단 해제 -> 확인 버튼을 순서대로 누릅니다.

    1-10. 친구를 다시 추가하겠는가? 라는 팝업창이 나오면 [취소]를 클릭

    1-11. 이전 화면으로 돌아온 다음 [친구 목록 새로고침]을 클릭합니다.

     

    카톡 차단 확인방법

    카카오톡 추천친구에 들어가서 [추천친구]란에 방금 전 연락처를 지운 친구가 다시 나오는지 봅니다. 만약, 여기서 상대방 프로필이 뜬다면 상대방은 내 카톡을 차단하지 않은 것입니다. 보통은 전 여친이나 전 남친을 상대로 몰래 훔쳐보는 경우가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2. 단체 카톡방 초대

    첫번째 알려준 방법은 맹점이 하나 존재 합니다. 상대방이 자동친구 추가 설정을 ON으로 하지 않았다면 소용 없기 때문입니다.이와 같은 상황이라면 2번째 방법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상대가 나를 차단하지 않았다면 단톡방을 만들고 초대 메세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나를 차단하지 않았다면 단톡방으로 소환됩니다. 하지만 차단한 상태라면 단톡방으로 초대되지 않습니다. 어떤 식으로 하든 편한걸로 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2024 카톡 차단 당하면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특별한 상황이 아니라면 첫번째 수단으로 충분히 해결될 것입니다.

     

    많이본 글 모음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TOP2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2023년에도 인기 있을 SNS라고 하면 페북, 인스타그램을 꼽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릴스까지 흥행하고 있다보니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의 사용점

    oneclock.tistory.com

     

    대칭형 인터넷과 비대칭형 인터넷 확인하는 3가지 방법

    대칭형 인터넷과 비대칭형 인터넷에 대해 아시나요? IT 잇섭의 영상을 보기 전까지는 저도 몰랐습니다. 인터넷 가입 당시에도 이런 부분을 알려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인터넷 속도가 너

    oneclock.tistory.com

     

    화면 스크롤 캡쳐하는 2가지 방법

    화면 스크롤 캡쳐하는 2가지 방법을 알고 계셨나요? 전체 화면을 캡쳐하는 기능이 필요한 순간들이 많습니다. 과제 제출을 위한 자료 수집 목적이나 PPT 발표 자료 첨부를 위해서 필요합니다. 웹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