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2023년 간지달력 음력달력 무료 다운로드

    어제와 달라진 것 없이 나이 한살만 더 먹은 삶이 되질 않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새해 소원을 빌고 목표를 세울때 2023년 달력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이어리와 새해달력 등 필요한 공간에 새로운 마음 가짐을 담을때 드는 희열감을 참을 수가 없습니다.

     

    소원 이뤄주는 간지달력 무료 다운 받으세요.

    간지달력 다운받기

     

     

    이번 시간에는 2023년 계묘년이 무슨 띠이며 대체 공휴일 등 쉬는날은 몇일이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2023년 간지달력과 음력달력 등의 표기까지 다 되어 있는 자료인만큼 소중히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2023년 간지달력 다운로드

    올해 2023년은 토끼의 해입니다. 계묘년이라고 부르며 육십감지 중 계란 의미는 흑색을 뜻합니다. 묘는 토끼를 가리키죠. 따라서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야할 사항중 하는 대체공휴일 포함 몇일을 쉴 수 있느냐는 점입니다.

     

    2023년은 총 116일을 쉴 수 있습니다. 파일을 공유해드리니 편하게 쓰시기 바랍니다.

     

    절달력 다운받기

     

     

     

     

    2023년 대체공휴일

    신정 : 1월 1일

    설날 : 1월 21일~24일

     

    삼일절 : 3월 1일

    대통령 선거일 : 3월 9일

     

    어린이날 : 5월 5일

    부처님 오신날 : 5월 8일

     

    현충일 : 6월 6일

     

    광복절 : 8월 15일

     

    추석 : 9월 28일~30일

     

    개천절 : 10월 3일

    한글날 : 10월 9일

     

    크리스마스 : 12월 25일

     

    2023년 부처님 오신날과 크리스마스는 월요일 입니다. 매년 하루씩 그 다음날로 넘어가는 방식입니다. 설날은 연휴로 이어지는 기간이라 해외여행이든 국내여행이든 놀러가는 분들이 많아보입니다. 시댁과의 갈등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요즘은 코로나 핑계대고 여행하는일이 빈번하기 때문이죠.

    각 달마다 이미지로 쭈욱 올리고 싶었지만 귀차니즘이 들어버린 관계로 파일로 올렸습니다. 불교를 믿고 절로 다니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필요한 달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기 편해서 그런지 찾는 분들도 많다보니 수요가 끊이지 않네요.

     

    2023년 음력달력 무료 다운로드

    절달력이라고 하기도 하고 음력달력으로 생일을 챙기는 분도 많으니까 겸사겸사 갖고있으면 좋습니다.

     

    음력달력은 여기서 다운 받으세요.

    음력달력 다운받기

     

     

     

    2023년 1월부터 12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다이어리에 축소 인쇄해서 쓰거나 인쇄 비율을 확대해서 대형으로 출력해도 좋습니다. 2023년 새해 캘린더 용으로 탁자형으로 뽑아도 괜찮습니다.

     

    좋은 콘텐츠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새해를 맞아서 좋은 목표를 삼고 앞으로 정진하고자 하는 분들은 필수인 자료라 생각합니다. 저에게 있어서도 꼭 필요했던 것이기도 하죠. 이번에 올려드린 2023년 간지달력 음력달력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멋진 한 해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모두의 인생에서 승리자가 되길 소망합니다.

     

    함께 많이 본 글모음
     

    2023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3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계묘년 토끼해가 되는 2023년 새해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무료로 다운도르 할 수 있고 카톡으로 곧바로 전송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

    oneclock.tistory.com

     

    2023 카톡 차단 당하면 확인방법 TOP2

    당황하지 않고 2023 카톡 차단 당하면 확인하는 방법 TOP2를 소개 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온라인 데스크톱과 모바일 카톡으로 차단 확인방법이 존재합니다. 두가지 경우를 모두 쉽게 다

    oneclock.tistory.com

     

    무료 웹툰 사이트 TOP7 바로가기

    무료 웹툰 사이트 TOP7 바로가기 해봤나요? 만화나 웹툰 즐겨 보시죠? 네이버와 다음에서 웹툰 보는 즐거움으로 하루를 버티고 있습니다. 노블레스와 신의 탑은 정주행 했습니다. 과거에는 만화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