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소상공인 100만원 지급 신청

    코로나 재확산에 따른 방역조치 강화로 힘든 시기에 처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청주 충주 제주도 원주 소상공인은 100만원 방역지원금 신청 지급 합니다. 12월 27일 월요일부터 신속지급 하며 대상별로 지급 대상과 기간이 다르니 필요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소상공인 100만원 지급

    매출 감소와 규모 및 방역조치 수준과 무관하게 영업금지와 제한 업종 90만명과 여행업과 공연업 등 손실보상을 합니다. 이번에는 2~3분기와 달리 4분기 손실보상 지원 대상을 확대하고 이미용업과 기즈카페 등까지 포함해서 1조원을 투입합니다.

     

    12월 29일부터는 방역물품지원금 10만원도 현물로 지급하니 식당, 카페, PC방, 독서실, 스터디카페 등 115만 개사는 소상공인 100만원 신청하고 함께 받으세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원요건

    국세청 사업자 등록한 사업체로 상시근로자수는 무관합니다. 매출액이 소기업에 해당되는 분들은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증상 개업일이 21. 12. 15일 이전인 분들만 됩니다. 현재까지 영업증인 상태라는게 확인되어야만 합니다. 지원대상은 매출이 감소했거나 감소가 예상될 것으로 보이는 대다수 업종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의 지원 요건을 충족합니다.

     

    소상공인 100만원 신청

    위의 기준에 해당되는 분들은 소상공인 100만원 지급 대상자 입니다. 소상공인방역지원금.kr 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소개, 신청하기, 신청결과 확인 등

    xn--ob0bku825amoe82aj1potblybi4k.kr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축이 되어서 진행되는 일입니다. 전국의 모든 자영업자를 위한 방역자금을 지원하며 신청결과 등을 조회하고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2가지 지원기준 대상

    12월 18일 이후로 영업시간을 제한당한 소상공인과 영업시간 제한을 받지는 않았지만 매출이 감소한 사업체라면 누구든 대상에 포함됩니다. 22년 1월 초부터 매출이 감소한 일반 사업체를 지원합니다. 방역지원금만 드리는게 아니라 방역물품을 구입한데 따른 물자지원금도 함께 합니다.

    다수 사업체 공동대표에 따라 1인이 여러개 사업체를 운영한다면 소상공인 100만원 x 4개 사업체 = 400만원까지 드립니다. 공동대표로 여러명이 하나의 사업체를 함께 운영중이라면 대표자로 표기된 분에게 먼저 드립니다. 이 경우에는 나머지 두사람에게서 받은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방역지원금 1차 2차 3차 4차 5차 신청기간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은 1차 2차 3차 4차 5차 신청기간을 별도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은 언제 어떤 과정에서 무슨 절차로 정부 지원금이 지급되고 시간과 일정 확인이 어려웠던걸 보완한 셈입니다. 일반 소상공인 중 버팀목플러스와 희망회복자금을 이미 받은 사업체는 2022년 1월 6일 목요일부터 소상공인 100만원 신청을 받고 당일지급 합니다.

    방역지원금 확인 지급은 영업시간 제한 또는 일반 소상공인 중 증빙자료 확인이 필요한 분들로써 22년 1월 중순 이후로 따로 안내합니다.

     

    일반 소상공인 매출감소기준

    이전에도 그랬던 것처럼 방역조치가 강화되기 이전과 이후를 비교해서 매출감소 여부를 판단합니다. 이번 방역지원금의 기준일은 21년 11월 또는 12월이 됩니다. 기준기간과 비교기간 중 어느 하나라도 구간이 일치해서 하락세를 데이터로 증빙할 수 있으면 됩니다.

     

    개업일이 속한 달의 매출액은 제외되는 것만 숙지하면 됩니다. 목포 인천 창원 전주 김포 수원 성남 분당 남양주 등 소상공인 100만원 지급 신청에 관한 궁금증이 많습니다. 이글을 통해 어느정도 해결되셨으리라 생각하고 이만 물러갑니다.

     

     

    2022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2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임인년 호랑이해가 되는 2022년 새해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무료로 다운도르 할 수 있고 카톡으로 곧바로 전송할 수 있도록 준비했

    oneclock.tistory.com

     

     

    인천 일상회복지원금 사용처 미성년자 신청

    인천 일상회복지원금 사용처 미성년자 신청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 당신의 삶은 나아지셨나요? 과거에는 내복과 두꺼운 패딩을 입어도 추웠으나 지금은 오리털도 나오고 외적인 추위는 막을

    oneclock.tistory.com

     

     

    코로나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 방법 및 기준

    코로나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 방법 및 기준 2022년부터는 코로나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지 못하면 제대로 대처가 안됩니다. 질병관리청 입장에서는 위드 코로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