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순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및 지급 방법

    순천시에 거주하는 전 시민에게 10만원을 지급합니다. 전국에서 가장 먼저 위드 코로나를 시행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수도권과 경기도를 제외한다면 가장 빠르게 대응하는 지역입니다. 여수 순천 목포 광양 소상공인 일상회복 지원금도 신청도 지급하는 만큼 함께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순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12월 중 1인당 10만원씩 회복지원금을 드립니다. 대상 기준은 11월 12일 금요일 기준으로 순천시에 주소를 둔 시민과 외국인 등록이 된 분들 입니다. 아이들부터 노인분들까지 연령은 상관없습니다. 해당 기간내 주소지를 두고 전입신고까지 완료됐다면 전부 해당됩니다.

     

    본인이 거주하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동사무소로 방문해서 신청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으로는 진행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순천 소상공인, 자영업자는 일상회복 지원금으로 30만원을 드립니다. 만 24~30세 순천 청년은 연 20만원으로 청년사랑 문화복지카드를 드립니다. 이는 2022년 상반기 중으로 이뤄집니다. 농어민 공식수당도 순천시의 일상회복 민생 대책 방안 중 하나로 세대 당 연 60만원을 지급합니다.

     

    순천 일상회복 지원금 지급 방법

    순천시민 10만원 지급은 순천 사랑상품권으로 지급 됩니다. 현금으로 직접 입금하는 방식은 아니지만 지역화폐 개념으로 드리면 경제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어떻게든 지출을 할 수밖에 없는 입장이고 대기업 보다는 순천 시내 자영업자나 소상공인에게 쓰는게 낫다고 판단됩니다.

    전라남도 순천시 소상공인에 대한 일상회복 지원금 접수 기간은 11월 26일 ~ 12월 23일까지 입니다. 신청 대상은 21년 6월 30일 이전에 개업한 연 매출 10억원 이하의 소상공인 입니다. 제조업체는 10인 미만이고 숙박이나 음식 등의 업종은 5인 미만의 기준만 충족하면 됩니다.

     

    12월 시행되는 순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및 지급 방법에 관한 설명은 이정도면 충분했다고 판단됩니다. 모자란 부분 등은 앞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순천시에 거주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전라남도에 있는 모든 분들이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네요.

     

     

    정부 소비쿠폰 9종 지급대상 사용방법

    정부 소비쿠폰 9종 지급대상 사용방법 오랜만에 11월 9일을 시작으로 정부 소비쿠폰 9종 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소비쿠폰 지급대상 및 사용방법에 관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대표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