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유토렌트(utorrent) 한글판 다운로드 설치 방법

    유토렌트는 국내와 해외에서 매우 유명한 무료 토렌트 클라이언트 중 하나 입니다. utorrent 클래식은 용량도 작다보니 하드용량 부담도 없는 쾌적한 클라이언트 환경을 제공합니다. 혹자는 토렌트를 이용하면 해킹과 보안 취약성 때문에 p2p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뮤 토렌트는 다른 클라이언트 들의 보안 취약점을 개선한 버전 입니다.

    486, 586 컴퓨터 정도의 낮은 사양만 아니라면 왠만한 CPU와 메모리 환경에서도 유토렌트 한글판은 다운로드와 설치까지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유토렌트 클릭식과 최신 버전을 영문판과 한글판 모두 다운 받고 싶다면 아래로 가세요.

     

    유토렌트(utorrent) 다운 받기

    무료 프리웨어로 윈도우 XP와 비스타 및 윈도우 7,8,10,11 환경까지 다 돌아갑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서 다운 받으세요

    파일을 직접 올리는 것 보다는 직접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경로를 알려드립니다.

     

    유토렌트 3가지 핵심 기능

    1. 가볍다 : 유토렌트는 2MB 조금 넘을 정도로 작습니다. 초고속으로 설치가능하며 시스템 리소스를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2. 강력하다 : 완벽하게 시스템을 제어하고 싶다면 가능합니다. 자동화, 스크립팅과 원격까지 가능한 고급 설정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3. 효율적이다 : 다른 온라인 활동을 하더라도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토렌트 순위 TOP7

    영화와 드라마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토렌트 사이트는 많지만 악성코드를 심지 않고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제 나름의 객관적인 기준을 세우고 토렌트 순위 7곳

    oneclock.tistory.com

     

    유토렌트 설치 방법 및 사용법

    유토렌트(utorrnet)로 들어가서 파일을 다운받게 되면 utorrent.exe 파일이 생기게 됩니다. 더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설치 클라이언트가 실행됩니다.

    1. 프로그램 실행하면 맨처음 위와 같은 화면을 마주하게 됩니다. 'Next'를 클릭합니다.

     

    2. 프로그램 설치와 관련된 안내사항을 확인 후 'Next'를 클릭합니다. 왠만하면 다음으로 넘어가는 버튼 외 선택할 일이 따로 없습니다.

     

    3. Adittional Settings와 FIle Types는 위와 같이 선택하면 됩니다. 모든 주소를 자동으로 연결시킨다는 내용입니다. 우리가 토렌트 사이트로 들어가서 원하는 파일을 받고 귀찮게 다시한번 더 유토렌트를 실행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4. Launch uTorrnet라는 체크박스가 나옵니다. 피니쉬를 누르게 되면 곧바로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5. 유토렌트 한글판은 설정으로 들어가서 언어를 Korean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윈도우 시작시 자동으로 시작하도록 합니다. 그래야 보다 빠르게 원하는 파일들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인 설정은 굳이 추가로 건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영화, 유틸리티, 음악, 게임 등을 포괄적으로 받아보고 싶다면 토렌트는 필수 입니다. 아직까지 토렌트에 대한 개념이 없다면 한번 사용하면서 익혀볼 필요가 있습니다. 유토렌트 프로그램에 광고를 제거하고자 한다면 옵션 > 설정 > 고급설정으로 들어가서 offers.left_rail_offer_enabled > 거짓 > 적용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조금이라도 유토렌트 속도를 최적화하고 싶다면 설정 > 일정표로 들어간 다음 업로드 속도 제한에서 전역 최대 업로드 속도를 조정합니다. 다운로드 속도 제한으로 들어간 다음 최대 다운로드 속도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파일을 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걸 쓴다고 내 PC가 좀비가 된다거나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건 아닙니다. 의심할 부분이 완전히 없는건 아니지만 토렌트사이트에 파일 공유한 사람이 일부러 문제 있는걸 나눔하지 않는 이상은 문제 없습니다. 도움 된 내용이 되었길 바라며 유토렌트(utorrent) 한글판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마칩니다.

     

    무료 프리웨어긴 하지만 온라인에서 익명성을 유지하거나 강화된 보안으로 유토렌트를 프리미엄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니 알아두세요.

     

     

    같이 보는 글모음
     

    무료 애니 사이트 TOP3

    무료 애니 사이트 TOP3 궁금하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유료로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넷플릭스를 이용하지만 조금만 생각을 하고 검색을 한다면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

    oneclock.tistory.com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 제거하는법

    한글파일 편집시 정식프로그램 설치한다는게 생각보다 번거롭고 귀찮은일에 속하고 한다 한글뷰어프로그램은 무료지만 편집이 안되니 어쩔 수 없이 정식프로그램을 써야하는 숙명 오늘날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