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분양가 평면도 일람

    대구광역시 동구 용계동 572-12번지에 1단지와 2단지 중복 청약이 가능한 매물이 나왔습니다. 총 1,313세대를 구성할 정도로 대단지라 집값 떨어질 염려는 없겠네요. 먼저 주우러 가는 사람이 임자인거 아시죠? 지하 2층부터 지상 15층까지 총 21개동의 규모로 지어집니다.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분양가

    세대당 1.4대를 주차할 수 있으며 총 1,006대를 댈 수 있습니다. 첨단기술력과 입주민을 고려한 푸르지오 특화설계로 삶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물론 광고라 덧붙이는 말들은 더러 있지만 최첨단 기술이 적용되리란건 틀림없는 사실이긴 하죠.

     

    분양가는 1평당 1,395만 정도선입니다. 동구 최근 2년간 평균 분양가를 살펴보면 1,427만 인 것과 비교하면 나름 저렴한 선에서 나온거라 볼 수 있습니다. 공급과 전용면적은 위 표로 확인하면 됩니다. 3억 2,774만 ~ 5억 6,082만원 선으로 형성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주거생활을 위해 사각지대 없는 CCTV 설치는 기본, 무인경비, 방문자 확인 등 완벽한 보안시스템을 갖춘다고 합니다. 또한 공기질이 여느때보다 중요한 시기인만큼 클린에어시스템을 장착해 24시간 내부의 공기질을 탐지해 알려줘 공기순환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청약일정

    1. 특별공급 : 6월 28일 월요일

     

    2. 1순위 (해당지역) : 6월 29일 화요일

     

    기타지역 : 6월 30일 수요일

     

    3. 2순위 : 7월 1일 목요일

     

    당첨자 발표 1단지 : 7월 7일(수)

    2단지 : 7월 8일 목요일까지 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 공문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용계역아츠베르공지문.docx
    1.96MB

     

    사업지 및 견본주택 위치

    사업지는 강변동서마을 아파트 바로 맞은편 이며 견본주택은 용계역 2번 출구 나와서 50m 걸어가면 바로 나옵니다.

     

    1,2단지 용계역 아츠베르 청약시기

    모델하우스로 방문해 어느정도 때깔나게 나올지는 다들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지하철 1호선 용계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합니다. 범안로, 화랑로와 동대구IC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위치라 대구 주요 도심으로 접근성이 끝내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가용이 없더라도 대중버스도 눈앞에 위치한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할만한 교통 인프라를 자랑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팁도 알아보자

     

    청약홈 청약점수 계산기

    오늘은 청약홈에서 청약점수 계산기를 이용해보겠습니다 다른곳에서도 청약가점 계산기를 이용할 수 있겠지만 2020년 2월부로 새롭게 출범한 청약홈으로 들어가면 아파트투유보다 쉽고 빠르게

    oneclock.tistory.com

     

    단지별 세대 공급면적표

    대구의 금호강이 인근에 흐르며 이를 따라 강변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어 건강에도 그만입니다. 안심체육공원, 율하체육공원, 샛터근린공원과 천을산까지 주변 녹지환경 조성까지 일품이죠. 도심에서 맑은 공기를 섭취하기 쉽지않은 상황에서 친자연환경을 품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에 부모님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는 이유는 교육환경 또한 남다르기 때문인데요. 율하초, 율원초, 율금초, 용호초, 안심중, 신기중, 동부고, 정동고 등 명문초증고가 함께 버티고 있습니다. 인근에서 대구 안심뉴타운도시개발과 연호공공주택지구 등 도심개발도 가속화 되고 있는 추세에 신주거 타운의 형성이라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1개의 청약통장으로 1단지 745세대와 2단지 568세대를 중복으로 넣어볼 수 있다는 메리트가 크다고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분양가 평면도

    신혼부부가 살기에 딱이지 않나 싶을정도의 크기입니다. KTX 노선인 동대구역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보니 서울로 이동하는 일이 잦은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입니다. K-2 대구공항이 개발 예정이라는 것도 큰 호재로 작용하고 있구요.

     

    큰 규모의 공항이 들어선다는건 창출되는 일자리 또한 많아진다는 걸 의미합니다. 그만큼 아파트 수요가 많아질 수밖에 없다는건 기정사실이구요.

     

    직접 실거주를 하는 것도 좋고 아니면 투자의 목적으로 노려봐도 쏠쏠할 위치입니다. 뉴타운 개발 지역과 인정해 하나의 대규모 거주지 조성에도 기여할테니 말이죠.

     

    식당, 은행, 병원 등 생활에 필요한 상업시설들이 들어서 있는만큼 살림살이 할 때 부족함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1인가구보다는 2인 이상 또는 4인까지도 살기에 딱 알맞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막 아이를 낳는 분들이라면 국공립 어린이집도 지어질 예정이라니 더욱 반가울 따름이구요.

     

    입주민들끼리 건강을 생각해 즐길 수 있는 취미편의 시설도 마련한다고 합니다. 시니어 클럽 또한 있어 젊은층 뿐만 아니라 노년을 즐겁게 재미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금호강 주변으로 지어진 덕분에 강쪽으로 바라보는 조망권만 얻는다면 환상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것만으로도 꽤나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이네요. 약간만 걸어나가면 강변 쪽으로 여유롭게 산책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 또는 강아지들 데리고 나가서 운동시키기에 충분한 루트라 할 수 있죠.

     

    여러가지 개발 호재들이 넘쳐나는 곳으로 향후 전망도 매우 많은 곳입니다. 실제로 보여지는 공간의 모습을 보면 대략 짐작이 가시죠?

     

    본인의 상황에 따라 평형대는 잘 고르면 됩니다. 어떤걸로 선택하든 일단 되기만 한다면 꽤나 든든한 집한채 생긴다고 보면 되겠네요.

     

    역세권에 숲세권에 아이들 학교까지 모든걸 다 품어놓은 전천후 아파트라 할 수 있습니다. 잠깐 거주하는 목적뿐 아니라 미래를 위한 대비 목적으로 장만해도 충분할 듯 싶네요.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분양가 평면도를 보고 맘에 드셨다면 2021년 6월 28일 월요일부터 시작하는 청약시기를 꼭 잡으세요.

     

    지나고나서 후회한들 소용없습니다. 될지 안될지는 부딪혀 보는거 아닌가요? 용기를 갖고 도전해보세요.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2020년 국토교통부의 아파트 들의 실거래가 조회 및 확인방법 등이 궁금하신분은 다음을 알아보세요. 국토해양부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

    onecl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