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은행계좌 통합조회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이란게 있습니다ㅑ. 전국은행연합회를 통해 은행 통합 휴면계좌를 조회 할 수 있죠. 궁금하다면 바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하도 여러개 통장을 은행에서 만들고 자금을 저장하다보니 시간이 지나면 까먹는 경우가 다수 발생하곤 합니다. 이럴때는 은행,증권 상관없이 모두 통합해서 한번에 잠자고 있는 휴면예금을 찾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금융결제원에서는 계좌를 통합해서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24시간 운영중입니다. 실시간으로 올랐을 정도로 유명했던 휴면예금 찾아줌도 이것과 다를바 없습니다. 일일이 은행이나 증권회사로 찾아가면 하루에 1~3개 정도가 다일테지만 온라인이라면 하루 10분 정도만 할애해도 충분합니다.

     

    클릭한번으로 내 카드내역을 한번에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은행계좌에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한게 다수의 심리일거라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은 국민,신한,우리,기업 등 우리가 어떤 계좌를 몇개 개설했고 얼마나 예금했는지 알지만 6개월만 지나도 가물가물 합니다.

     

    기억이란 녀석은 그렇거든요. 혼란은 일으킵니다. 정답을 알고싶다면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내역을 직접 확인해보는 수밖에는 없습니다. 그런 의미로 내계좌 한눈에 조회하는걸로 내가 가입된 모든 은행별 계좌를 한번에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통신요금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통신요금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우리는 늘 SKT,KT 그리고 LG 통신사의 약정에 걸린 노예로 매날 성실하게 통신료를 납부하고 있죠. 하지만 정작 우리가 그들로부터 무언가를 돌려받아본 적은 없

    oneclock.tistory.com

     

    계좌통합조회

    내계좌와 카드정보를 조회하고 불필요한 자동이체도 정리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상당히 편리합니다. 아는 사람은 사용하지만 모르는 분들은 아직도 개별적으로 은행이나 증권사가서 얼마 잔액이 있는지 확인하죠. 당연히 전자가 시간과 노력면에서 훨씬 효율적입니다.

     

    스텝 1은 서비스 이용 및 개인 정보에 대한 수집과 이용동의를 통해 이용가능합니다.

     

     

    휴면계좌 조회 정답

    휴면계좌 조회 휴면예금 찾아줌과 다른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 방식으로 안쓰고 방치해둔 내 소중한 계좌를 찾으세요 휴면계좌 살리기는 아래에 명시해뒀으니 살펴보세요. 휴면계좌 조회

    oneclock.tistory.com

     

    휴면예금찾기 인증서 로그인

    계좌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증서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개인명의 계좌 및 카드 통합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은 어쩔 수 없는 절차입니다. 귀찮더라도 피할 수 없으니 안내를 그대로 따라주시길 바랍니다.

     

    절차의 순번에 따라 그대로 따라가면 계좌 통합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특정 하나의 기업에 남아있는 잔고만 확인하는게 아니라 통합적으로 내 명의로 가입된 모든 내역을 한곳에서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PC로 진행하는게 불편하거나 이또한도 귀찮다고 생각된다면 이동에 제약이 없는 스마트폰 모바일 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스마트폰 휴면계좌 통합조회

    어카운트인포는 금융결제원의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개개인별 자산현황을 보여주고 어떻게 하면 관리할 수 있는지 인공지능 적으로 안내를 합니다. 은행계좌 조회기간이 따로 있는게 아닌 만큼 신한은행,하나은행,농협 등 전체 계좌조회로 나도 모르는 비상금을 알고 싶을때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의 앱스토어로 들어가면 나옵니다. 리뷰만 4천명에 달합니다. 그만큼 많은분들이 열광하며 사용중이란 얘기죠. 금융쪽에 관심이 많다면 카카오톡만큼이나 필수적으로 설치해야할 앱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내 계좌 한눈에 살펴보고 싶은분들은 더도말도 덜도말고 제가 알려드리는 방식으로 편하고 정확하게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모르고 못찾아먹으면 은행이나 증권사만 배불려주는 것이니 말이죠.

     

    1금융권이든 2금융권이든 상관없이 은행계좌 통합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없을거야라며 지레짐작 하지말고 직접 조회해보세요. 온라인상에 본인도 모르는 비상금이 잠들어 있을 수도 있거든요.

     

    자신의 어눌한 기억력보단 실제 데이터를 믿어보시길 바랍니다. 어차피 밑져야 본전이니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