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6개월 이상 사용하지 않았던 프린트기기의 전원을 넣지만 아래와 같이 문서인쇄가 되지않는 분들은 삼성 프린트 들아이버 자료실을 알려드릴테니 안내사항을 잘따라가서 필요한 항목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안에 용지걸림 등 문제가 아니라면 펌웨어 또는 드라이버 설치만으로도 서비스 수리기사님 부르지않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삼성 프린트기 드라이버

    나는 맨처음에 이렇게만 검색하면 나오는건 줄로만 알았습니다. 예전같으면 설치 CD를 따로 보관했겠지만 요즘은 시대가 좋아져서 당연히 인터넷 검색을 살짝만 해도 찾을거라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이렇게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광고하는 친구들만 터져나옵니다.

     

    저와 같은 상황에 처한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하고 저는 제가 찾은 따끈따끈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센터를 남겨둘테니 이동해보세요.

    ★ 프린트 인쇄가 안될때 ★

    www.samsung.com/sec/support

     

    프린트를 PC와 연결했음에도 불구하고 USB 또는 Wifi 연결이 되지않았다는 말이 나올때면 선을 다시 점검하는 방법도 있지만 노트북이나 피씨에 Printer Driver가 설치되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위 사이트로 들어간다음 PC/프린터를 클릭 후 제품 모델명 찾기에 본인이 갖고있는 기기의 모델명을 그대로 입력합니다. 보통은 전원버튼 근처에 조그맣게 적혀있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세요.

     

    컬러 레이저프린터 18/4 PPM이라는 굵은글씨가 나오고 모델명은 1/10 크기로 나오는걸 알 수 있습니다. 크게 신경쓸 필요 없이 눈길을 아래로 주면 메뉴얼 및 각종 설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로 sl-j1660 m2027 j1560 c483w sl-c423 등 본인이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 적합한 설치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해본결과로는 영어로 된 여러 파일을 다 설치할 필요없이 'Print Driver' 라고 적혀있는 단 1개의 파일만 설치해도 작동에는 이상이 없으니 말씀드릴 걸로 받아보세요.

     

    브라우저 상에서 받고나면 내가 지정한 폴더안에 이런 파일이 받아진걸 알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더블클릭하면 설치 소프트웨어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압축풀기 보단 설치하기로 두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지금부터는 설치와 확인 그리고 다음 정도의 버튼만 연타하면 설치까지 5분 내로 완료됩니다. 직접 해보면 크게 어렵지 않다는걸 알게됩니다. 한글이나 워드 또는 PDF 등 필요한 서류를 인쇄하기 어려웠던 분들은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로 오늘 다시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