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경기도 도민 10만원 신청방법

    2021년 2월 1일 부터 온라인으로 경기도 도민 10만원 신청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런걸 가지고 무슨 방식을 설명하냐고 할 수도 있으나 분명한점은 가짜 신청사이트가 많기 때문입니다. 직업과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경기도 지원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안전한 방식을 택하길 바랍니다.

     

    악성코드를 설치하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사이트가 있다고하니 주의바랍니다. 제가 하단에 표기해드리는 곳은 진짜로 이용할 수 있는 공식 누리집입니다. 걱정없이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경기도민 10만원 신청 사이트

    basicincome.gg.go.kr

     

    경기도 10만원 지역화폐 신청기간

    내국인과 외국인의 신청할 수 있는 기간에 구분이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분된다는 점을 참고바랍니다. 온라인은 2월 1일 ~ 3월 14일까지 입니다. 오프라인은 3월 1일 부터 4월 30일까지 입니다.

     

    미성년자라면 온라인에서는 잘 안될 수가 있습니다. 이런분들은 이번달은 건너뛰고 3월 중에 주민센터 방문해서 처리하는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외국인분들은 4월달만 가능하도록 정해졌습니다. 자국민 우선으로 처리하고 그다음 순번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40만원 온라인 일정

    4인 가족이면 4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을 수 있는 기준은 매우 간단합니다. 2021년 1월 19일 자정을 기준으로 경기도 지역에 거주했다는 사실이 있으면 됩니다. 만약에 그이후에 주소지를 옮기는 등 이사를 했어도 상관없습니다. 저날 안으로만 주민등록등본을 떼었을때 기록이 남아있다면 되는 것입니다.

     

    심지어는 갓난아기도 됩니다. 임신하는걸로는 안되지만 만약에 출산을 2월 1일 ~ 4월 30일 사이에 한다면 아기에 대한 10만원 몫도 경기도에서 지역화폐로 지급합니다.

     

    미성년자 재난기본소득 2차 신청기간

    19세 이상의 성인만 온라인에서 신청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 대다수는 인터넷상에서 진행하는게 많이 어려울 것입니다. 이럴때는 크게 걱정하지말고 2021년 3월 오프라인 방문접수하는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세대주로 되어 있는 아버지 또는 어머니랑 함께 거주지 관할 주민센터로 방문하면 됩니다.

     

    재난기본소득 점검시간 안내

    온라인으로 신청할때는 출생연도 5부제 적용기간을 확인함과 동시에 24시간 접수가 아님을 명심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매일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시스템을 점검하는 시간으로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한번 진행할때 실수가 없어야만 합니다. 본인이 한글자라도 잘못 입력하거나 실수가 있다면 이는 돌이킬 수가 없습니다. 예를들어서 본인이 많아야할 지역화폐 숫자가 1자리라도 다르게 입력됐다면 이는 되돌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그럴일은 크게 없겠지만 미리 적어둡니다.

     

    경기도 십만원 지급 및 지원 받기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이기에 해당 지역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지역화폐로 받게 됩니다. 물론 본인이 원하면 평상시에 주로 사용하는 국민카드 같은곳으로 경기도 십만원을 지급받을 수도 있지만 말입니다. 사용승인이 떨어지면 3개월 안으로 써야하며 늦어도 6월 30일까지는 다 소진시켜야 합니다.

     

    이월같은 조건은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억울해도 무조건 일단 쓰고보는게 현명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라면 재래시장으로 당장 달려가 식자재 등 먹을거리를 몽땅 챙겨둘겁니다. 가는길에 찹쌀 호떡도 하나 사먹고 말이죠.

     

    이재명 도지사의 선택

    정부도 야당도 크게 환영하지 않은 정책일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게 도화선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경기도가 이렇게 적극적으로 나서게 되면 주변에 정부의 눈치를 보고있던 수많은 지차체도 나름대로 뭘 해야하나하고 생각하기 떄문입니다.

     

    어차피 나랏돈 쓰는건데 무슨 걱정이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이는 가까운 미래에 다시금 증세로 우리 국민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저소득층이 아닌 이상은 누구라도 이를 피해가긴 힘들정도로 나올 것이란게 불을 보듯 뻔합니다. 빚을 내서 국민들의 불을 끈다는 개념으로 보면 될것 같습니다.

     

    포천 재난지원금 30만원

    경기도 지역에 사는 분들 중 가장 부러움을 사는분들이 바로 포천시가 아닌가 싶습니다. 만약 이곳에 거주하고 있는분들이라면 경기도에서 10만원 드리고 포천시에서 20만원 드리니 노났습니다. 내가 어느지역에서 거주하면서 살지를 고려할때 이런 부분도 앞으로는 영향을 주지않을까 싶습니다.

     

    재난기본소득 신청카드 선택

    지역화폐로 받아도 되고 신용이나 체크로 받아도 됩니다. 어떤걸로 하든지 전혀 상관없습니다. 본인이 이용하기 편한걸로 하면 됩니다. 중요한건 본인이 살고있는 시군구마다 신청할 수 있는 제약이 따른다는 점입니다. 어느 지역은 위와 같이 2개 다 되지만 또다른 어떤 곳들은 1개밖에 안되기 때문입니다.

     

    지금 설명중에 있는 경기도 도민 10만원 신청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1분 남짓한 시간소요면 끝납니다. 하나둘 빠르게 선택하고 클릭 몇번이면 완료까지 되기 때문입니다. 다 되신분들은 2~3일 이내로 충전액이 들어오게 됩니다.

     

    본인인증 수단 선택하기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은 버팀목자금과 중복 수급이 가능한 것입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인원수당 10만원을 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는 과정은 너무도 간단해서 사진에 올려준게 전부입니다. 본인인증하고 받으면 장땡이죠.

     

    이렇게 길게 끌 필요도 없이 간단하게 경기도 도민 10만원 신청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평택,오산,안산,파주,남양주 등 경기도에 거주하는 분들은 2월 1일부터 4월 30일이란 기간 동안 한분도 빠짐없이 하길 바랍니다. 이걸로 식구들 반찬거리나 오랜만에 포도랑 딸기 그리고 사과 등 과일 사올때 쓰면 상당히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