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지난 생일때 지인에게 받은 homplus 상품권을 봐도 사용처가 어딘지를 정확히 알지 못해 홈플에서 장보는 정도로만 활용했던 분들이 많았다면 꼭 보세요. 장보기 뿐만 아니라 외식,문화,호텔,레저 등 다양한곳에 사용가능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홈플 제휴처 보는방법

    홈플러스 온라인과 모바일 상품권을 구할 수 있는 곳임과 동시에 내가 어디에 어떤식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제휴사용처까지 소개를 해주고 있습니다. 검색해서 입장하거나 하단에 표기한 곳에서 바로 가보세요.

    잔액조회, 사용처도 확인가능합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 바로가기 ◀

    www.homeplus-giftcard.co.kr

     

    1. 마이홈플러스 멤버십이란 단어 아래로 제휴처 안내라는 글자가 보입니다. 이걸 그대로 클릭합니다.

     

    2.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되어진걸 알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저는 늘 맛있는걸 탐닉하는 방랑자답게 외식 메뉴항목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식 카테고리

    제가 사랑해마지않는 불고기 브라더스랑 드마리스 그리고 VIPS가 나와있습니다. 더플레이스는 제가 가본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해산물이 땡기거나 고기로 몸보신 좀 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들이랑 주말에 제대로 외식하기 딱이겠네요.

     

     

    문화 메뉴

     

    문화쪽은 아쉽게도 CGV만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받은게 얼마짜리인지에 따라서 몇회나 쓸 수 있을지 살펴보세요.

     

    레저/숙박 카테고리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 이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대구 그랜드, 글렌로스, 호텔 신라, 엠베서더까지 상당히 여러 군데를 쓸 수 있다는게 참으로 행복하네요.

    우리가 잘 몰라서 그렇지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곳들이 많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유명하지 않은 곳들이면 이용하기 그랬을텐데 천만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장보기 카테고리

    홈플은 당연히 다 됩니다. 저는 여기만 되는줄 알고 그동안 햄과 소세지 그리고 양파,오이,고추,호박,3분카레,과자,음료 등 우리 먹거리 위주로만 장을 보곤 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알고보니 써먹을만한 곳들이 지천에 널려있다는걸 뒤늦게 알게 됐죠.

     

    사람이 똑같은 물질을 갖고도 어떻게 활용할지 잘 아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은 큰 차이가 벌어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주부 9단이 되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찾아내는 과정을 반복해야할 것 같습니다. 알뜰하게 현명하게 소비해야 조금이라도 절약해서 좋은 집에서 살 수 있을테니까요.

     

    알려드린 내용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뿐이지만, 잔액조회나 사용내역까지도 온라인 상에서 편하게 알 수 있으니 본문에 담겨있는 정보를 잘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꿀팁들 잘 습득해서 꼭 살림살이 잘하는 주부로 거듭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