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가족들끼리 모이면 한번씩 해보는 놀이 중 하나죠. 전통문화처럼 명절날 가족들이 모이면 일상적으로 아무말없이 꺼내놓은 패들과 쩜만 얼마씩 놓고 벌이는 한판 승부가 꿀잼이죠. 이제는 직접 대면을 못하게 됐으니 온라인상애서 새롭게 업데이트된 다음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로 재미나게 즐겨보는게 어떨까요?

    이용하실분은 정말로 간단한 방법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피망으로 위와 같이 검색합니다. 그러면 네오위즈 게임 포털이 나오죠. 이걸로 들어가시면 한번에 게임을 시작할 수 있어요. 전체 걸리는 시간으로 따져도 10분도 안걸립니다.

     

    한게임 및 피망맞고 바로가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입니다. 아래 보시면 가장 왼쪽 상단에 배열된거 보이시죠? 이게 컴퓨터 알고리즘 상 가장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걸 왼쪽부터 정렬해줍니다. 저는 40대 이상만 하는줄 알았는데, 자세히 조사해보니 20~30대 등 나이와 성별까지 상관없이 여럿이서 재미나게 즐기고 있더군요.

     

    영화 타짜처럼 밑장빼기 등 사짜의 기술을 사용할 수 없도록 정확한 룰에 의해서 진행됩니다. 나름 실전에서 사람들이랑 패를 주거니 받거니 하는것 같은 쫄깃함도 있고 나름 즐긴만 합니다.

    귀여운 팽귄 캐릭터가 앙증맞게 반깁니다. 이것만 보면 어른말고 아이들이 즐겨도 될정도로 유아틱스럽게 잘만들었네요. 욕하는게 아니고 정말로 귀엽게 잘만들어서 전연령한테 사랑받는거라 생각합니다.

    이용자 보호인증도 받고  RING인증도 받고 여러모로 고객이 즐김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도록 법적으로도 많이 신경쓴 모양세 입니다. 대충 하는것보다 이런식으로 문제없이 운영하는곳들이 저는 늘 관심이 가곤 합니다. 고스톱 게임이 온라인에서 인터넷으로 많지만 뉴 피망맞고는 느낌이 조금 다르게 재미납니다. 그러니 꼭 한번 해보세요.

    게임방법

    화투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도 쉽게 그림맞추기만 해도 참여할 수 있지만 기왕지사 더 알아보면 실력이 일취월장 할 수밖에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열심히 하다보면 실전에서 어르신들이나 친구들과 대결했을때도 매우 재미나게 경기를 풀어갈 수 있답니다.

     

    게임족보를 익히는건 더욱 높은 점수를 얻고 레벨 상승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절차라고 보면 됩니다. 귀찮아도 잠깐 읽어보면 숙달이 되고 이를 잘 활용하면 상대를 제압할 노하우가 됩니다.

     

    피망 뉴맞고 신버전 vs 구버전 설치방법

    처음 이용할때 구버전으로 할지 신버전으로 할지 선택은 본인의 자유입니다. 신버전으로 들어가면 본인에게 보너스 패가 들어온 경우 상대방의 피를 뺏는 기술이 적용됐습니다. 대결하는 상대방이 쌍피가 있다면 주저말고 사용해서 피 한장을 가져와야 합니다.

     

    직접 설치하고 진행하다보면 느끼겠지만 피망 뉴맞고를 바로가기로 이용한분들이라면 매 순간마다 미션을 접하게 됩니다. 현실에서는 각 지역마다 룰이 다르고 상대의 연령대에 따라서 이것저것 맞춰주느라 힘들지만 이건 공통적으로 랜덤하게 미션이 부과되서 클리어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걸 시작함에 있어서 쩐이 들어가는게 아닌가 오해하고 걱정할 수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피망 뉴맞고를 바로가기로 이용하게 되면 설령 게임속에서 머니를 다 소진하더라도 출석이벤트나 다른 퀘스트 클리어를 통해서 복구 시킬 수 있거든요. 절대로 걱정할게 없습니다.

     

    단점은 무엇 있을까?

    일부러 굳이 끄집어서 찾자면 사행성 게임으로 분류되어서 원칙적으로는 19세 이상만 이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는 구글플레이스토어로 들어가서 피망 뉴맞고 어플을 검색하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PC에서만 진행하는거라면 단속이 덜하지만 핸드폰에서 지역 위치 구분없이 이동하면서 즐길 경우에는 제약이 존재합니다.

     

    저도 맨 처음에는 어색하고 이상했으나 같이 찾아서 해보니까 그리 어려운걸 모르겠더군요. 집에만 있다가 스트레스로 답답함에 가슴을 친게 한두번이 아닌데, 이렇게 집에서 놀거리가 있으면 그나마 버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상대방과 싸워서 이겨야만 가능한 거겠지만 말이죠.

     

    주말에 할만한 게임이 없을까? 두리번 거리는 분들이 있다면 PC와 대결해도 되고 친구들과 대결할 수도 있는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를 활용해서 한번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중독될 수도 있으니 이건 정말로 주의해야 합니다. 한번 하다보면 1~2시간은 금방 지나가거든요. 이것만 염두하시고 2021년 행복한 플레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