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락 뉴스

목차

    간지달력 무료 다운로드

    한해의 마무리를 해야하는 12월 시즌이 다시 돌아오게 됐습니다. 힘든 올해는 그만 보내고 새롭고 희망찬 내년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다이어리를 준비하거나 새 달력을 찾는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2023년 간지달력 공유합니다

    간지달력 다운받기

     

     

     

    이중에서 종교적인 관점에서 남들과는 다른 달력을 찾는분들이 있기에 오늘은 특별하게 준비한 2023 간지달력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을 다음을 통해 안내해드리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간지달력의 뜻과 의미

    10간과 12지를 조합해 간지라고 합니다. 우주만물이 주역의 이치에 따라 순행한다는 동행적 세계관을 반영하는 기준 중 하나기도 하죠. 중국에서 일찍부터 들어와 주체적 발전을 거듭하면서 한국 민족문화에 지대한 영향을 끼쳐왔습니다. 주로 연과 월 그리고 시를 나타낼 때 주로 사용됩니다.

    2023년 계묘년 간지달력 다운받기

     

    계묘년 절달력 다운받기

     

     

    간지달력 무료 다운로드

    과거에는 주변 지인을 통해서나 은행을 통해서 간지달력을 얻을 수 있었지만 오느날에 와서는 그게 쉽지않게 되어버린게 현실입니다. 따라서 간지달력을 받으려면 본문에 소개한 안내를 따라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총 2개의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과 최종적으로 본문 하단에 별도로 프린트 출력가능한 2023년 달력파일을 업로드 했습니다.

    다음에서는 간지달력으로 검색만 해도 아래와 같이 관련 정보를 바로 찾아서 표기해줍니다. 제가 다른 서치플랫폼에서 동일한 단어로 서치를 해봤지만 이렇게까지 제대로 나오는곳이 없더군요. 다음 카카오가 이럴때는 참 현명합니다.

     

     

    2023년 1월 ~ 12월까지의 간지달력은 위와 같이 온라인 상에서 쉽게 확인가능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원하는건 단순히 검색화면서 보는걸 넘어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원하곤 합니다. 이럴때는 두번째 소개할 방법으로 보다 쉽게 내가 원하는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2023년 간지달력 어플 안내

    과거와는 다르게 이제는 내가 찾고자하는 단어에 어플이나 앱이란 명칭만 붙여서 적어주면 관련된 자료가 한번에 표기됩니다. 2023 간지달력 앱은 설치와 이용법도 매우 간단하니 한번 사용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설치수가 무려 10만이 넘는 매우 유명한 앱이네요. 아이콘도 파란색 바탕에 흰색 글자로 상당히 이쁘게 만들었습니다. 이런거 하나 제작하는데 보통 몇백만원에서 많게는 몇천만원까지도 들어가게 되죠. 여러모로 꼼꼼하게 해놨네요.

     

    별표가 만땅을 다 채우지는 못했지만 이정도면 매우 훌륭한 스코어입니다. 무려 4.3을 기록하고 있고 앱에 대해 얘기하는분들이 391명이나 되기 때문이죠.

    다들 많이 이용하는건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도 삼색야통님이 약관의 미흡함을 지적하면서도 음력이나 간지까지 다 볼 수 있어서 좋다는 글을 남겨주셨네요

    만세력을 기반으로 12간지를 그림으로 보여주며 기념일,음력,절기 등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를 알고싶은 날이 있다면 더블클릭만으로도 해당 날짜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위에 언급했던 자료를 별도로 PC 또는 핸드폰에 저장해서 출력하고픈 분들은 다음 인쇄파일을 이용부탁드립니다.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 되었길 바라며 2023년 간지달력 무료다운로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2023년 띠별 운세

    2023년 띠별 운세 2023년 띠별 운세 눈물이 날 정도로 힘들었던 2022년이 지나고 이제는 어느덧 2023년 신축년이란 새로운 시기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더할나위없이 괴로웠던 날이 하루빨리 물러가

    oneclock.tistory.com

     

    2023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3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계묘년 토끼해가 되는 2023년 새해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무료로 다운도르 할 수 있고 카톡으로 곧바로 전송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

    oneclock.tistory.com